맛있고 달콤한 공간, 롯데 스위트월드

롯데제과(대표이사 김용수)는 8월3일 플래그십 스토어 ‘롯데 스위트월드(LOTTE SweetWorld)’를 오픈했다.
 
롯데 스위트월드는 총 65평 규모로 롯데제과의 인기 제품과 기념품, 즉석에서 만들어진 수제 제품을 구매할 수 있는 복합 플래그십 스토어다. 롯데제과의 31개 브랜드 총 187개의 제품을 전시, 판매하며 위치는 롯데월드 어드벤처 지하 1층이다.
 
플래그십 스토어는 ‘달콤한 순간을 함께 나누자’는 콘셉트로 설계돼 다양한 제과 제품군의 특징을 고려한 인테리어로 방문하는 고객들이 매장 전체에서 과자의 달콤함을 느낄 수 있다.
 
매장에서는 롯데제과의 인기 브랜드와 스위트월드만의 한정 패키지 상품, 기념품, 대용량 상품 등을 만나볼 수 있다. 또 즉석에서 제품을 만들어 판매하는 코너가 마련되어 손수 만든 7종의 빼빼로와 3종의 본젤라또 아이스크림, 커피 등을 맛볼 수 있다.
이밖에 스위트월드에서는 다양한 스위트몬스터(스몬) 캐릭터를 만나볼 수 있다. 스몬은 롯데 스위트월드의 캐릭터로써, 제품에 삽입되어 판매된다.
 
2016년에는 쿠킹 클래스와 같이 고객 참여가 가능한 ‘체험 코너’를 개설 플래그십 스토어를 보다 확장 오픈할 예정이다.
 
롯데제과는 롯데 스위트월드를 통해 고객에게 보다 친숙한 브랜드로 다가서고 제과명가로서의 위상을 확고히 다질 계획이다.
저작권자 © NEXT ECONOMY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