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년에이어 두자릿수 성장 지속

카야니코리아(지사장 박성곤)가 지난 7월 25일 서울 양재동에 위치한 더케이 호텔에서 '2015 코리아 내셔널 컨퍼런스'개최 했다.

이번 행사에는 켄트 데리코트 아시아 총괄 지사장, 박성곤 카야니 코리아 지사장 등 캬야니 본사, 코리아 임직원과 사업자 2000여명이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1, 2, 3부로 나눠져 진행된 이번 행사에서는 글로벌 케어링핸즈 데이 공식 선언 및 활동 영상,  2015 리더십 세미나 일정,   오사카 아시아 컨벤션 소개 영상 등이 공개 됐다.

아울러 박성곤 카야니코리아 지사장이 직접 신제품 '익스트림 파우더' 를 발표했다. 

박성곤 카야니코리아 지사장은 " 카야니의 위상을 높일 수 있는 신제품이 탄생했다"며 "브래드 홍보에 있어  강한 무기를 하나더 갖추게 된 만큼 사업자들이 비즈니스 하기 좋은 기반이 될 수 있을것"이라고 말했다. 

아울러 켄트 데리코트 아시아 총괄 지사장이 10월 29일~31일에 열릴 '2015 아시아 컨벤션'에 관해 발표했다.

켄트 데리코트 아시아 총괄 지사장은 "일본 오사카에서 열릴  '2015 아시아 컨벤션'에 여기계신 모든 분들이 함께 하길 바란다"며 "아시아 컨벤션에서는 캬야니의 미래 비전에 대한 정보를 알아갈수 있는 시간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NEXT ECONOMY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