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트리션 제품을 통한 건강관리 방법 등 유익한 교육 제공

한국허벌라이프(대표 정영희)는 지난 19일 이천장애인체육종합훈련원에서 스페셜올림픽 한국선수단의 ‘공식 뉴트리션 후원사’로서 선수들에게 자사 제품을 활용한 뉴트리션 교육을 제공했다고 밝혔다.

한국허벌라이프는 올해 미국 로스앤젤레스에서 7월 25일부터 8월 2일까지 진행되는 ‘2015 LA 스페셜올림픽 세계하계대회’에 출정하는 스페셜올림픽 한국선수단에게 자사의 뉴트리션 제품을 후원한다. 이번 교육 또한 이러한 후원의 일환으로 허벌라이프 제품의 영양 정보 및 효율적인 섭취 방법 등에 대한 정보를 제공하는 시간이 마련되었다.

한국허벌라이프의 전문 뉴트리션 트레이너는 교육에 참가한 선수단, 코치진 및 관계자들에게 ‘Formula1 Healthy Meal 건강한 식사’를 사용하여 맛있고 영양분이 풍부한 한 끼 식사를 만드는 방법과 농축우유단백질 10g를 함유한 ‘프로틴 바 디럭스’의 효율적인 섭취 방법 등 유용한 뉴트리션 정보들을 전달했다.

정영희 한국허벌라이프 대표는 “어려운 상황 속에서도 의미 있는 도전을 향한 노력을 지속해 온 선수들에게 균형 잡힌 영양을 제공하는 허벌라이프 뉴트리션 제품들과 이번에 진행한 교육이 도움이 되었기를 희망한다”며 “앞으로도 한국허벌라이프는 과학에 기반한 자사의 뛰어난 뉴트리션 제품과 전문가들의 자문을 바탕으로 전문 선수들 및 대중들에게 ‘건강하고 활기찬 라이프스타일’을 널리 알리겠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NEXT ECONOMY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