암웨이는 최근 영양실조의 근절, 전 세계 어린이에 대한 지원, 진일보된 환경에의 책무 등에 대한 디테일한 프로세스와 이러한 노력이 이루고자 하는 목표가 담긴 ‘2014 기업의 사회적 책임 보고서(Corporate Social Responsibility Report)’를 발간했다.

이 보고서에 따르면 2014년 암웨이는 전 세계 어린이의 영양실조를 해소하기 위한  ‘뉴트리라이트 파워 오브 5(Nutrilite Power of 5)’ 캠페인을 런칭했다. 현재 7개 국가가 생후 5년 동안 필요한 영양소가 담긴 뉴트리라이트 리틀 비츠(Nutrilite Little Bits)를 제공 받고 있다. 또한 암웨이 사업자들과 직원들이 어린이들을 위해 자신들의 시간과 재능을 기부하는 원바이원(One by One) 캠페인은 누적 시간 30만 시간을 돌파했다. 이와 함께 암웨이는 지난 2009년부터 시작된 물 사용량 10% 줄이기, 에너지 사용량 15% 줄이기, 온실가스배출 25% 줄이기, 자원재활용률 95% 달성 등의 환경 관리 5개년 목표를 달성했다.

스티브 밴 앤델 암웨이 회장과 덕 디보스 암웨이 사장은 “오늘날 암웨이와 암웨이 사업자들은 전 세계적으로 차별화가 되고 있다”며 “암웨이의 뉴트리라이트 파워 오브 5 캠페인이나 원바이원 캠페인 같은 운동은 매우 성공적으로 지속되고 있다. 우리는 수백만명의 사람들이 자신의 잠재력을 깨닫고 더 건강해지면 더 나은 삶을 살 수 있도록 돕고 있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NEXT ECONOMY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