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스트셀러 제품들을 부담 없이 체험

한국허벌라이프(대표 정영희)는 20일 ‘Formula1 Healthy Meal 건강한 식사’와 ‘인스턴트 허벌 베버리지’가 1회용으로 포장된 ‘3 데이 팩’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3데이 팩은 ‘Formula1 Healthy Meal 건강한 식사 쿠키앤크림맛’ 6포와 ‘인스턴트 허벌 베버리지’ 3포로 구성되었다.

‘Formula1 Healthy Meal 건강한 식사’는 분리 대두 단백질, 16가지 비타민과 미네랄 등 풍부한 영양소를 제공하며 우유, 물 또는 과일과 섞어 자신의 기호에 따라 즐길 수 있다. 또한 ‘인스턴트 허벌 베버리지’는 칼로리 부담 없이 녹차, 홍차 및 다양한 허브 추출 성분으로 상쾌한 맛을 즐길 수 있고 체내 수분 섭취에 도움을 주어 활기찬 하루를 보내는 데 도움을 준다.
 
정영희 한국허벌라이프 대표는 “새롭게 선보이는 ‘3데이 팩’을 통해 더욱 많은 소비자들이 맛있으면서도 균형 잡힌 영양을 제공하는 자사의 스테디셀러 제품들을 부담 없이 체험해보기를 바란다”며 “앞으로도 한국허벌라이프는 과학에 기반한 뉴트리션 제품들을 즐길 수 있는 다양한 기회를 제공함으로써 더욱 많은 사람들에게 건강하고 활기찬 라이프스타일을 전파하는데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NEXT ECONOMY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