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5년 1분기60% 이상 성장, 올해 목표 매출액 1000억 달성 낙관

매나테크코리아가 20일, ‘2015 매나테크 비전 프로그램(MVP) 1차 아시아 투어’의 마지막을 1천5백여명의 매나테크 코리아 회원들과 함께 한국에서 마무리 했다.

매나테크 비전 프로그램은 제품에 대한 심층적인 교육과 글로벌 비즈니스 강연을 들을 수 있는 행사로, 기업 비전을 공유하고 비즈니스 구축에 도움이 되는 다양한 프로그램을 갖추고 있다.
이번 행사에서는 2015년 글로벌 매나테크의 전략 제품인 신제품 ‘매나붐’의 한국 출시를 기념하는 자리도 함께 마련되었다.
 
아시아 투어의 피날레로 매나테크 일본 지사의 아키코 이시베가 연사로 초청되어 노숙자에서 성공사업가의 성공담과 비즈니스 노하우를 전했다. 또한 이명진&배주원PPD 매나테크코리아 최고직급자가 무대에 올라 비즈니스 성공 스토리를 소개했다.

박용재 매나테크 아시아 총괄대표는 ”매나테크 코리아는 강한 제품력을 바탕으로 2015년 1분기를 앞두고 60% 이상의 성장률을 보이는 등 2015년 목표 매출액인 1천억 달성이 어렵지 않을 것”이라며 “한국이 아시아 지역을 대표하는 경제 성장 국가인 점, 매나테크 코리아의 전투적인 영업 성장과 사업 확장으로 전 세계 매나테크 지사들의 리더역할을 해나가는데 자부심을 느낀다”고 말했다.

한편, 매나테크의 2015 매나테크 비전 프로그램(MVP)은 6월 2차 아시아 투어를 진행한다.

저작권자 © NEXT ECONOMY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