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킨엔터프라이즈가 북미와 라틴아메리카 시장에 새로운 에센셜오일 라인을 런칭 한다고 발표했다. 이번에 출시되는 에포크 에센셜 오일(Epoch Essential Oils)은 오는 4월 9일, 퀄리파이된 판매원들만 가능한 세일즈 포로모션을 통해 런칭된다. 뉴스킨 측은 “7월에 본격 판매가 시작되고 2015년 말경에 중국과 유럽 지역에 소개 될 것”이라고 말했다. 

국소요법이나 향기요법으로 사용되는 에센셜 오일은 약이나 항생제의 천연 대체재로 인기를 끌고 있다. 미국에서 최근 5년간 에센셜 오일의 생산은 연평균 3.5% 증가하며 10억 달러 규모로 성장했다. 트루먼 헌트(Truman Hunt) 뉴스킨 CEO는 “에포크 라인은 뉴스킨 과학의 엄정함을 토대로 차별화를 꾀할 것”이라고 말했다.

조셉 창(Joseph Chang) 뉴스킨 최고과학책임자는 “토착 문화는 식물에서 추출한 물질의 가치와 건강상의 이익에 대해 오래전부터 알고 있다”며 “뉴스킨은 세계적인 민족식물학자들과 파트너십을 맺고 그들의 지식을 으리의 현대 생활로 옮겨 올 것”이라고 말했다.

에포크 라인의 판매는 뉴스킨의 포스포굿재단(Force for Good Foundation)을 통해 어린이들의 삶을 증진하는데에도 공헌하게 된다. 뉴스킨은 에포크 제품 하나가 팔릴때마다 25센트씩 기부해 어린이들의 가난과 문맹, 질병들을 완화하는데 보탤 예정이다.

저작권자 © NEXT ECONOMY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