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벅스 글로벌 체험, 스타벅스커피코리아 특별 채용 기회 제공

스타벅스커피 코리아(대표 이석구)가 2월 25일 대학로점 커뮤니티 스토어에서 1기 청년 인재로 선발된 16명에 대한 임명식을 진행했다.
 
임명식에는 스타벅스커피 코리아 이석구 대표와 초록우산 어린이재단 이제훈 회장이 참여해 임명장을 전달했다.

임명식 이후에는 신세계인재개발원에서 1박 2일 동안 비전과 꿈에 대한 명사 특강을 비롯해, 경영진과 대화의 시간을 갖고 향후 계획을 공유하는 ‘유스 리더십 캠프’에 참여하며 향후 활동에 대한 의지를 다졌다.
 
1기 청년 인재 학생들은 4년간 매년 500만원의 장학금을 지원받고, 유스리더십 캠프, 개인 역량 강화 세미나, 멘토링 프로그램, 지역사회 봉사활동 등 다양한 청년 인재 양성 프로그램 활동에 참여한다.

우수 활동자에게는 인턴십, 스타벅스 글로벌 체험 등의 기회가 제공되고, 졸업 후에는 스타벅스커피코리아 특별 채용 기회도 제공된다.
 
한편, 스타벅스 커뮤니티 스토어는 지역사회에 긍정적인 변화와 장기적인 발전에 기여하기 위해 커피, 음료, 푸드, 텀블러 등 고객이 매장에서 구매하는 모든 품목당 300원을 적립해 지역사회에 환원하는 새로운 개념의 사회공헌 모델이다.
조성된 기금은 분기별로 NGO 파트인 초록우산 어린이재단에 전달되어 저소득층 가정의 국내 젊은이들을 우선 대상으로 하는 청년 인재 양성 프로그램 운영에 사용된다.

저작권자 © NEXT ECONOMY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