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사나헬스사이언스가 지난해 7억 9050만 달러의 매출액을 기록, 2013년의 7억 1820만 달러에 비해 10.06% 늘어났다. 그러나 순이익은 7660만 달러로 2013년의 7900만 달러에 비해 3.0% 감소했다. 유사나의 매출 증가는 2013년 3분기에 시행한 가격과 보상플랜의 변경에 기인하는 것으로 풀이 된다. 이로 인해 유사나의 판매원은 31.7% 늘었으며 특히 아시아태평양 지역에서의 매출이 2014년 4분기에 34.1% 증가했다.

케빈 게스트(Kevin Guest) 유사나 사장은 “2014년은 유사나에 있어 또 다른 특별함을 갖는 해”라며 “2015년에 시행 될 모든 전략은 고객 충성도 제고와 유사나와 함께 즐기고 성공하는데에 초점을 맞출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유사나는 올해 8억 5000만 달러에서 8억 7000만 달러의 매출액을 올릴 것으로 예상했다.

저작권자 © NEXT ECONOMY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