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년 연속 후원으로 전통 스포츠 발전에 지속적인 기여

한국허벌라이프(대표 정영희)는 민족 명절인 설을 맞아 ‘2015 설날장사 씨름대회’를 공식 후원했다고 23일 밝혔다.
한국허벌라이프는 2008년부터 8년 연속으로 매 설날 및 추석 명절씨름대회에 뉴트리션 제품을 후원하여 대한민국 전통 스포츠 발전에 기여해 왔다.

대한씨름협회가 주최한 ‘2015 설날장사 씨름대회’를 후원한 한국허벌라이프는 백두, 한라, 금강 및 태백 등 총 4개 체급별 우승자들에게 균형 잡힌 영양을 제공하는 ‘Formula1 Healthy Meal 건강한 식사’, ‘Formula2 멀티비타민?무기질 컴플렉스’ 및 ‘Formula3 퍼스널 단백질 파우더’를 제공했다.
세 제품들은 건강지향성, 안정성 및 사회책임성 등 다방면에서 우수한 제품에 수여하는 LOHAS 인증을 받았으며 긴 시합 일정으로 인한 피로 회복에 도움을 줄 ‘홍삼진센’도 후원 물품에 포함되었다.  

한국허벌라이프는 관객들에게 허벌라이프 다이어리를, 응원막대세트 8000개를 비롯한 다양한 스포츠 용품을 제공했다.

정영희 한국허벌라이프 대표는 “한국허벌라이프가 민족 전통 스포츠인 씨름을 8년 연속 후원하여 설 기간 동안 국민들에게 큰 즐거움을 선사하는데 기여할 수 있어 매우 영광으로 생각한다”며 “이번 씨름대회에 참가한 선수들뿐만 아니라 앞으로도 다양한 스포츠 후원을 통해 국민들에게 건강하고 활기찬 라이프스타일을 전파하는 뉴트리션 기업이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NEXT ECONOMY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