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민 건강 증진기여에 최선


한국허벌라이프(대표정영희)는 ‘Formula1 Healthy Meal 건강한 식사‘의 새로운 맛인 ‘부드러운 캐러멜맛’을 출시한다고 5일 밝혔다.

균형 잡힌 영양을 제공하는 건강한 한 끼 식사인 ‘Formula1 Healthy Meal 건강한 식사 부드러운 캐러멜맛’은 에너지 필수 공급원인 단백질, 17가지 비타민과 미네랄 등 풍부한 영양소를 제공한다. 특히 ‘Formula1 Healthy Meal 건강한 식사’에 포함된 단백질은 가장 순수하고 정제된 콩을 사용한 분리 대두 단백질로 몸이 스스로 만들 수 없어 음식으로밖에 섭취할 수 없는 필수 아미노산을 함유한다.

또한 ‘부드러운 캐러멜맛’은 과당이 포함된 부드럽고 달콤한 맛을 선보여 ‘Formula1 Healthy Meal 건강한 식사’를 처음 접하는 이들도 맛있게 즐길 수 있다.

마케팅 리서치 회사 유로모니터 인터내셔널에 따르면 허벌라이프 뉴트리션 제품은 2013년 국내 식사대용 시장에서 점유율 91%를 기록했다. 또한 국제 식사대용 시장에서는 38%를 점유하는 등 해당 분야에서 8년 연속 1위를 차지했다.

정영희 한국허벌라이프 대표는 “’Formula1 Healthy Meal 건강한 식사’는 균형 잡힌 영양을 제공하는 건강한 한 끼 식사 제품으로, 이번 ‘부드러운 캐러멜맛’ 출시를 통해 더욱 많은 소비자들이 맛있고 간편한 아침식사로 건강하고 활기찬 하루를 시작하기를 바란다”며 “한국허벌라이프는 앞으로도 최고 품질의 원료 사용 및 엄격한 품질관리를 거친 과학에 기반한 제품들을 통해 국민 건강 증진에 기여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NEXT ECONOMY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