감사한분들께 전하는 건강한 선물

한국허벌라이프(대표 정영희)가 다섯 종류의 ‘2015 설날 특별 선물세트’를 2일 출시했다.
‘2015 설날 특별 선물세트’는 ‘토탈 뷰티 세트’, ‘스킨 스파 세트’, ‘스크럽 알로에 클렌저 세트’, ‘스크럽 시트러스 클렌저 세트’ 및 ‘허벌 알로에 바디 케어 세트’ 등 총 다섯 종류이다.

‘스크럽 알로에 클렌저 세트’, ‘스크럽 시트러스 클렌저 세트’와 ‘스킨 스파 세트’는 알로에 베라, 비타민 및 다양한 식물성 성분을 포함하며 파라벤 성분을 함유하지 않아 더욱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허벌라이프 스킨’ 제품으로 구성되었다. 공통으로 포함된 ‘인스턴트 리빌 베리 스크럽’은 블루베리씨와 항산화 비타민 C, E를 함유해 각질을 부드럽게 정돈하며 피부를 촉촉하게 가꿔준다. 또한 부드러운 젤 타입의 ‘수딩 알로에 클렌저’와 딥클렌징에 효과적인 ‘폴리싱 시트러스 클렌저’ 등 피부 타입에 따라 클렌저를 선택할 수 있도록 했다.

‘허벌 알로에 바디 케어 세트’는 뛰어난 보습력과 촉촉함을 자랑하는 ‘허벌 알로에 핸드&바디 크림’,’허벌 알로에 핸드&바디 워시’ 및 ‘허벌 알로에 수딩젤’로 구성되었다. ‘토탈 뷰티 세트’는 깨끗한 피부 관리와 모공 수축에 탁월한 ‘퓨리화잉 민트 클레이 마스크’뿐만 아니라 콜라겐을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는 ‘뷰티 파우더 드링크’로 구성되어 맑고 아름다운 피부를 가꾸는데 도움이 된다. 

정영희 한국허벌라이프 대표는 “‘2015 설날 특별 선물세트’를 통해 가까운 이에게 건강과 행복을 기원하는 마음을 전하는 따뜻한 설이 되시기를 바란다” 며 “한국허벌라이프는 앞으로도 과학에 기반한 뛰어난 이너 및 아우터 뉴트리션 제품들을 통해 더욱 많은 이들이 건강하고 활기찬 라이프스타일을 즐길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한국허벌라이프는 ‘2015 설날 특별 선물세트’ 출시를 기념하며 허벌라이프 스킨 제품이 포함된 세트를 구매할 경우 ‘복(福’)’자가 새겨진 팩 브러쉬를 증정하다.

저작권자 © NEXT ECONOMY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