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암웨이와 함께하는 여정’을 컨셉으로 서울 서남부권 공략

한국암웨이(대표 박세준)가 27일 강서구 등촌동 아름다운 아울렛 2층에 ‘강서 암웨이 프라자’를 오픈하고 서울 서남부권 공략에 나선다.

‘강서 암웨이 프라자’는 총 2100m2 규모 ‘토탈 익스피어런스(Total Experience)’ 공간으로  암웨이 회원들의 커뮤니티 활동과 회원 전문성 배양을 위한 교육 등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한다.

‘강서 암웨이 프라자’는 실내 원형 광장을 중심으로 쇼핑, 교육, 비즈니스 미팅, 휴식 등을 한 곳에서 즐길 수 있도록 구성했다.

또한 300석 규모의 공연, 세미나 가능한 오디토리움과 다목적 컨퍼런스 룸 갖춰 다양한 이벤트 진행이 가능한 공간으로 지역주민을 위한 문화행사도 계획 중이다. 또한, 다목적 컨퍼런스 공간들은 헬스&뷰티를 필두로 한 웰니스 전문가를 꿈꾸는 ABO 들의 편리한 비즈니스 공간에 초점이 맞춰졌다. 강연 및 소규모 행사를 위한 2개의 비전센터와 컨퍼런스 룸, 스마트 회의실 등의 시설 역시 이용 가능하다.

제품 구매 뿐만아니라 웰니스 체험 공간도 마련됐다.
암웨이의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뉴트리라이트, 스킨케어 브랜드 아티스트리 등 암웨이의 대표 제품 브랜드를 만나볼 수 있다.
뿐만 아니라 주방조리기구 브랜드 암웨이 퀸을 체험할 수 있는 쿠킹스튜디오, ‘이웃’과 함께 하는 암웨이의 기업 철학에 기반하여 지역 주민들도 자유롭게 이용할 수 있는 ‘건강한 음료 라운지’도 운영한다.

박세준 한국암웨이 대표는 “강서 암웨이 프라자는 ‘With You Along the Journey(암웨이와의 동행)’를 슬로건으로, ABO는 물론 지역 주민들이 언제든지 편리하게 쇼핑과 비즈니스를 동시에 할 수 있는 공간”이라고 말하며 “특히 일반 소비자들이 암웨이가 추구하는 헬스&뷰티 분야의 다양한 웰니스 트렌드를 직접 체험할 수 있는 의미있는 장소가 될 것”이라고 강조했다.

한국암웨이는 분당 암웨이 브랜드 체험센터를 비롯하여 서울, 부산, 대전, 대구, 강릉, 제주 등 전국 15개 지역에서 암웨이 프라자를 운영하여 ABO들의 비즈니스를 적극 지원하고 있다.

저작권자 © NEXT ECONOMY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