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품 후원으로 선수들 체력 증진에 기여

한국허벌라이프는 올해로 5년 연속 SK와이번스의 ‘공식 뉴트리션 후원사’로서, 스프링캠프에도 건강기능식품 및 영양 간식 등 다양한 뉴트리션 제품을 후원했다고 16일 밝혔다.

이번 SK 와이번스 스프링캠프에는 김용희 감독을 비롯하여 전 코치진과 선수단 등 약 80명이 참가한다. 한국허벌라이프는 스프링캠프가 체력 및 기술 훈련을 통해 구단이 새로운 시즌을 대비하는 중요한 기간인 만큼 균형 잡힌 영양을 제공하는 건강기능식품 및 영양 간식 제품 후원으로 선수들 체력 증진에 기여할 예정이다. 

한국허벌라이프는 이번 스프링캠프를 위해 과학에 기반한 약 10가지의 다양한 뉴트리션 제품들을 후원한다. 후원 제품들은 건강하고 맛있는 식사대용 식품으로 유명한 ‘Healthy Meal 건강한 식사’와 몸에 좋은 농축우유단백질 10g을 함유한 ‘프로틴 바 디럭스’ 등 SK와이번스 선수들 및 코치진이 높은 만족감을 보인 제품들로 구성되었다.
또한 항산화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코엔자임 Q10과 비타민D를 제공하는 ‘코큐텐 플러스’와 눈 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는 ‘헬씨 아이’ 등 다양한 제품들을 추가하여 선수들의 영양 관리에 이바지 할 예정이다.  

정영희 한국허벌라이프 대표는 “SK 와이번스 선수들이 새로운 한 해의 청사진을 그리는 중요한 기간인 스프링캠프에 5년 연속 ‘공식 뉴트리션 후원사’로서 자사 제품들을 후원하게 되어 매우 기쁘다”며 “앞으로도 한국허벌라이프는 앞으로도 최고 품질 제품과 전문적인 영양 지식을 바탕으로 SK 와이번스 선수들의 건강관리를 적극적으로 지원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허벌라이프는 다양하고 지속적인 스포츠 스폰서십을 통해 ‘사람들의 삶을 변화시킨다’는 기업 미션 실천에 앞장서고 있다.

저작권자 © NEXT ECONOMY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