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이드북<브레인 헬스 가이드>함께 발간

뉴트리라이트가 6일 두뇌 건강과 혈행 건강을 한 번에 관리할 수 있는 두뇌 케어 제품 ‘징코 M(ginkgo M)’을 출시했다. 

징코 M은 순수 은행잎 추출물 플라보놀 배당체를 함유하여 ‘베타아밀로이드’ 생성을 억제하고 활성산소로부터 뇌세포 막을 보호하여 기억력 개선에 도움을 준다. 또한 DHA, 레시틴, 올리브유, 오렌지 추출물 등 다양한 부원료를 함유한 뉴트리라이트만의 독자적 포뮬라로 혈류 내 혈전을 감소시켜 혈관을 확장함으로서 혈행 개선에도 도움을 준다. 

뉴트리라이트는 징코 M의 출시와 함께 경남대학교 건강항노화센터 김현준 교수팀과 공동으로 ‘브레인 피트니스(brain fitness)’ 운동 프로그램을 개발하고 뇌 건강을 위한 두뇌건강 가이드북<브레인 헬스 가이드>도 발간했다.  

최정아 뉴트리라이트 마케팅팀 부장은 “각종 스마트 기기 사용으로 뇌를 사용하는 일이 줄어들고, 식생활, 스트레스, 환경오염물질 등 후천적 생활습관 등에 의해 기억력 감퇴가 시작된다. 기억력 감퇴는 오랜 기간에 걸쳐 서서히 진행되기 때문에 젊을 때부터 꾸준한 두뇌 건강관리가 필요하다”며, “두뇌 건강에 필요한 기억력 및 혈행 개선에 필요한 기능 성분의 섭취가 가능한 징코 M과 브레인 피트니스 등 뉴트리라이트가 제공하는 두뇌 건강 프로그램은 전 연령층의 두뇌 건강관리에 도움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뉴트리라이트는 징코 M 출시와 함께 새몬 오메가, 비타민 B 플러스 미니 등 두뇌 건강 및 혈액순환을 위한 <징코 M 두뇌건강 프로모션팩>을 구성, 두뇌 건강을 위한 종합 솔루션을 제공한다.

저작권자 © NEXT ECONOMY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