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정의 손길과 카야니 코리아 비상의 밤

카야니코리아가 사회적 책임을 다하는 기업으로 거듭나고 있다.

‘카야니 케어링 핸즈 후원의 밤’ 행사가 지난 6일 더 케이 호텔 그랜드 볼륨에서 성황리에 열렸다.

카야니 케어링핸즈 후원에 밤 행사장에는 그 동안 노고를 서로 격려하며 한 해를 마무리하는 카야니 가족들의 따뜻한 온정이 가득했다.

박성곤 카야니코리아 지사장은 카야니 케어링 핸즈 후원의 밤에 와주신 모든 분께 감사에 말을 전하며 카야니 케어링 핸즈에 대해 많은 관심과 성원을 부탁했다. 더불어 2014년 영남지방에 적극적인 사회공원 활동을 소개하며 이를 계기로 서울 등 각 지역에 후원의 촛대를 밝히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카야니 케어링 핸즈란 카야니 본사에 사회공헌 프로그램이다. ‘성공에는 그 성공을 사회에 다시 환원해야 하는 책임이 동반 됩니다’라는 커크&레베카 핸슨 카야니 창립자의 말처럼 가난으로 고통 받는 사람들에게 도움을 주는 세계적인 자선단체 어센드(Ascend)와 업무협약을 체결해 도움을 필요로 하는 곳에 학교와 도서관, 우물 시설을 마련하는 등 어려운 나라의 사람들에게 따뜻한 손길을 보내고 있다.

캬야니코리아는 이런 뜻 깊은 사회공헌 활동에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고자 이번 카야니 케어링 핸즈 후원의 밤 행사에서 기부에 동참할 수 있도록 했다. 카야니코리아는 기부금 모금에 있어 부담은 덜고 마음은 더하기 위해 행사장 외부에 기부함을 만들어 자의로 기부활동을 할 수 있게 조성했다. 회사의 배려도 따뜻하지만 금액이 어떻든 기부를 위한 긴 행렬은 보는 이들의 마음을 더 따뜻하게 하며 사회공헌 활동에 적극적인 카야니코리아의 모습을 엿볼 수 있었다.

카야니코리아 비상에 날개를 펼치다
박성곤 카야니코리아 지사장은 이번 행사에서 2014년도 카야니코리아의 성과와 앞으로 다가올 2015년의 전망 및 도약에 관해 설명했다.

2014년 국제 아시아 컨벤션에 대해 “전 세계 사람들이 지켜보는 가운데 기적과 같은 레드 다이아몬드가 카야니 코리아에서 탄생한 것에 대해 감사하다”며 “아시아 컨벤션 이후 카야니 코리아의 위상을 전 세계에 떨치며 한국을 다시보는 계기가 됐다”고 말했다.

카야니코리아의 2012년~2013년 11월 매출액이 작년대비 무려 45% 성장된 원동력은 여기 계신 모든 분들에게 있다며 한번 더 고개 숙여 감사에 인사를 전했다.

이어 2015년 카야니 성공에 받침이 될 중요 마스터 플랜에 대해 소개했다. 박성곤 카야니코리아 지사장은 2015년은 카야니코리아에 새로운 변화를 시작할 역사적인 무대라며 월 매출액 100억이상을 달성하겠다고 다짐했다.

주요 행사로는 ‘카야니코리아 내셔널 컨퍼런스’로 2014년 아시아 컨벤션에 성공적인 개최에 이어 2015년 6월 아시아 지역 탑리더들과 본사임원진이 함께 하는 컨벤션을 진행한다. 2월과 9월에는 ‘뉴사파이어 세미나’가 열릴 예정이다. 함께 모여 정보를 나누고 공감하며 회사에 대한 사업성과 유명인사로 하여금 카야니의 제품력을 소개할 예정이다. 또한 이에 맞는 보상플랜과 원사이트 운영 방법, 동기부여 스피치, 카야니 케어링 핸즈에 대해서도 체계적인 교육의 장을 열 예정이다. 이어 전 세계에 카야니로는 처음으로 ‘루비 아카데미’를 개최한다.

비자가 면제되는 아시아의 보석 제주에서 진행될 루비 아카데미는 뉴 루비, 에메랄드, 루비 사업자들에게 속이 꽉 찬 다이아몬드로 가는 길을 교육하며 카야니 본사 임원들이 자리해 다채로운 행사를 진행한다.
마지막으로 서권원 그린다이아몬드, 정진영 레드 다이아몬드, 이승식 레드 다이아몬드, 박성곤 카야니코리아 지사장이 무대에 올라 “2014년 여러분들 노고와 땀, 열정에 감사”하다며 “2015년 카야니코리아는 큰 회사, 한국 네트워트 마케팅에 한 획을 긋는 안정된 회사로 더욱 다가갈 수 있게 노력할 것이며 성공의 주인공은 여러분이다”라고 말했다.

마지막으로 2014년 성공의 잔에 2015년 비상을 담아 “카야니 가족 여러분들 서로 성공합시다!”를 외치며 ‘카야니 케어링 핸즈’ 무대를 마무리 했다.      

김보람 기자 | nexteconomy@nexteconomy.co.kr

저작권자 © NEXT ECONOMY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