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흔셋에 태어나, 마흔셋에 꿈 이루어 “어머니는 마흔셋에 나를 낳았고, 나는 마흔셋에 꿈을 이루었다” <본문 중에서>

박진희 사장의 인생이 담긴 이 책은 순진한 산골소년에서 모든 사람에게 희망과 감동을 주는 글로벌 리더로 성장기를 다룬 유쾌한 성공에세이이다.

유니시티인터내셔널 전 세계 최고 직급인 로얄크라운다이아몬드 박진희 사장은 현재 5개 분야의 독립된 사업을 경영하고 있으며 연간 1조 매출을 바라보는 회사로 성장시켜 가고 있다. 평범한 직장인에서 사업가로 변신한 그는 이제 한국, 미국, 유럽, 동남아시아 등 지구촌을 누비는 글로벌 리더로서 세계 각국 수백만 명의 사람들에게 희망과 감동의 메시지를 전파하고 있다.

또한 그는 <10년 후>, <파이프라인의 비밀>, <유니시티 사업 이야기> 등 10권 이상의 경제 마케팅 관련 저서를 집필하여 100만 부 이상의 판매를 기록한 베스트셀러 작가이기도 하다.

세계에서 가장 빠른 사나이!, 유니시티코리아 3000% 성장신화의 주역, 유니시티의 강력엔진그룹 유니크패밀리 리더라고 불리는 박진희 사장은 관련, 분야에 있는 사람들은 이렇게 평가하고 있다.

박진희 사장님은 우리가 함께 사업한 지난 몇 년 동안 가장 뛰어난 지도력을 보여 주신 분입니다. 그의 비전과 투지, 그리고 사람들을 따뜻하면서도 세심하게 격려하며 큰 꿈으로 이끌어 가는 그의 리더십은 더 나은 삶을 바라는 많은 사람들의 희망이 되고 있습니다.
-스튜어트 휴즈(Stewart Hughes) 유니시티인터내셔널 최고경영자


많은 분들이 그의 이름 앞에 ‘최고의 리더’, ‘탑 리더’, ‘최고의 성공자’ 등 화려한 수식어를 붙이며 그에게 열광하지만 실제로 그는 비전과 꿈을 먹고 사는 순수한 사람입니다. 더 이상 꿈꿀 필요가 없는 최고의 자리에서도 그는 여전히 꿈꾸기를 멈추지 않습니다. 박진희 사장님은 과거완료형이 아닌 영원히 끝나지 않는 미래형의 사람입니다.
-크리스토퍼 킴(Christopher Kim) 유니시티 인터내셔널 사장


그를 위대한 리더로 만든 것은 수많은 장애물 앞에서도 결코 포기하지 않는 불굴의 신념과 유니시티 최고의 롤모델이 되기 위한 그의 뜨거운 열정과 노력이었습니다. 초창기 사업을 일구기 위해 고군분투하던 시절부터 그를 지켜봐 왔던 저는 그의 놀라운 성취뿐 아니라 사랑과 헌신으로 많은 이들을 이끌어 온 그의 리더십을 매우 자랑스럽게 생각합니다.
-타드 스미스(Todd Smith) 유니시티인터내셔널 탑 리더

이 책은 단순한 자서전이 아닌, 어느 순진한 산골소년이 학벌도 인맥도 없이 어떻게 시련을 이겨내고 성공한 사업가가 되었으며 전 세계 많은 이들에게 희망과 감동을 주는 글로벌리더로 성장할 수 있었는지, 그 비밀의 단초를 제공하는 ‘성공백서’이자 희망에 관한 유쾌한 에세이다.
유니시티를 아는 분이건 모르는 분이건 누구나 즐겁게 그의 성공스토리에 빠져들 수 있을 것이다.

 

저작권자 © NEXT ECONOMY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