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탈 건강솔루션 프로그램

뉴트리라이트는 지난 22일 분당 암웨이 브랜드 센터에서 ‘제 10기 뉴트리라이트 캠퍼스 건강지킴이’ 행사를 개최했다.

‘뉴트리라이트 캠퍼스 건강지킴이’는 뉴트리라이트의 대학생 캠페인 ‘건강이 진짜 스펙이다’의 일환으로 대학생 기자단, 공모전과 함께 대학생들의 건강생활 실천을 유도하기 위한 토탈 건강 솔루션 체험 프로그램이다.

뉴트리라이트는 홈페이지를 통해 신청을 받아 최종 30명의 캠퍼스 건강지킴이를 선발, 식습관 분석, 인바디 측정, 스타 트레이너 운동 강습, 스킨케어 강습, 파이토 칼라 요리강습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제공했다.  

특히 이번 스타 트레이너로 잘 알려진 최성조 트레이너(간코치)의 운동 강습 특강은 대학생들의 폭발적인 호응 속에 진행되었으며 참여 학생들은 높은 만족은 표하기도 했다. 

최정아 뉴트리라이트 마케팅팀 부장은 “뉴트리라이트는 우리 사회의 주축이 될 대학생들이 ‘건강’의 중요성을 깨닫고, 실천할 수 있도록 다양한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다”며 “스스로의 건강 상태에 대한 확인을 기본으로 적절한 영양과 운동의 중요성을 인지하고 일상생활에서 실천하는 데에 도움이 되기를 바란다. 앞으로도 뉴트리라이트는 재미있고 유익한 토탈 건강 솔루션 프로그램으로 캠퍼스 건강지킴이를 발전시켜 나갈 예정이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NEXT ECONOMY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