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 오갠트 헤어 샴푸&컨디셔너, 멀티미스트

매나테크 코리아(대표 박용재)는 헤어 케어 신제품 ‘디 오갠트 헤어 샴푸 & 디 오갠트 헤어 컨디셔너’와 스킨케어 신제품 ‘매나테크 하이드레이팅 멀티 미스트’를 11월 10일 공식 출시했다.

매나테크 코리아에서 처음으로 선을 보인 헤어 케어 브랜드 ‘디 오갠트’는 우아한 아름다움은 인공적이지 않고 자연스러울 때 가장 빛을 발한다는 매나테크의 철학을 담아 개발된 제품이다.

디 오갠트 헤어 샴푸는 연약한 두피를 부드럽게 관리해 주고 생기 없는 모발에 활기를 되살려 주는 천연 유래 세정 성분이 함유돼 있다. 라벤더와 녹차수, 장미수 등의 성분이 두피를 보호하고 영향을 공급해 주어 부드럽고 윤기 있는 모발을 가꿀 수 있도록 도와준다.

디 오갠트 헤어 컨디셔너는 탄력 없고 축 처지는 머릿결에 영양을 듬뿍 주어 찰랑거리게 가꿔주는 영양 케어 제품이다. 천연 유래 보습 성분, 영양 성분인 알로에 베라 잎수와 아르간 오일이 고분자 보습막 코팅을 형성해 매끄럽고 건강하게 빛나는 머릿결로 만들어 준다.

아울러 디 오갠트 헤어 샴푸 & 디 오갠트 헤어 컨디셔너는 실리콘류와 파라벤류, 인공 향 등 두피와 모발에 자극을 줄 수 있는 성분들을 함유하지 않고 있어 민감한 두피에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하이드레이팅 멀티 미스트는 미백과 주름 개선의 이중 기능성 화장품으로 식물유래 성분의 에너지가 가득 담긴 멀티 케어 미스트 제품이다. 알로에 베라 성분이 풍부한 수분을 공급해 주어 외부 유해 환경으로 민감해져 있는 피부를 진정시키고 오래도록 촉촉하게 유지시켜준다.

이번에 출시된 ‘디 오갠트 헤어 샴푸 & 디 오갠트 헤어 컨디셔너’와 ‘매나테크 하이드레이팅 멀티 미스트’는 2013년에 출시한 ‘브릴리언트 CC크림’과 ‘수딩 바디클렌져 위드 알로에베라젤’에 이어 매나테크 코리아가 브랜드 구축 및 제품 개발을 진행한 제품으로 2014년 11월 국내 출시를 기점으로 일본과 대만 등 아시아 시장에 순차적으로 론칭될 예정이다.

저작권자 © NEXT ECONOMY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