암웨이 제품, 브랜드 및 비즈니스 정보를 한눈에

한국암웨이(대표 박세준)는 자사의 제품과 브랜드, 비즈니스 관련 디지털 컨텐츠를 아이패드와 모든 스마트폰에서 간편하게 찾아볼 수 있는 인터렉티브 콘텐츠 앱 ‘암웨이 라운지 ’를 4일 오픈 한다고 밝혔다. 

11월 4일 오픈되는 암웨이 라운지는 앱 방문자들이 필요한 암웨이 관련 콘텐츠를 스마트기기에 직접 다운로드하여 언제 어디서나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하였으며, 화면 터치에 반응하는 인터랙티브 버튼, 그리고 다채로운 동영상을 통해 암웨이 브랜드를 매력적으로 경험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사용자가 한 번 다운로드한 콘텐츠는 인터넷 연결 없이 볼 수 있고, 인터넷이 연결된 상태에서는 일부 제품을 주문할 수도 있다.

암웨이 라운지는 보유하고 있는 스마트 기기에 따라 애플 앱스토어나 구글 플레이스토어에서 무료로 다운로드 받을 수 있으며, 앱 오픈 시에 기본 제공되는 글로벌 TOP5 프리미엄 스킨케어 브랜드 ‘아티스트리’의 스킨케어 전 제품이 수록된 디지털 카탈로그를 무료로 이용해 볼 수 있다. 이후 뉴트리라이트, 이스프링 등 암웨이 주요 브랜드와 암웨이 비즈니스 관련 콘텐츠가 순차적으로 제공될 예정이라고 하니 암웨이 제품과 브랜드에 관심 있는 소비자들은 기대 해봐도 좋을듯하다.

한편, 한국암웨이는 자사 대표 브랜드인 뉴트리라이트와 아티스트리의 모바일 웹사이트를 오픈하고 한국암웨이의 모바일 매거진 사이트인 암웨이온을 구축한 데 이어 흥미로운 인터렉티브 콘텐츠 앱 ‘암웨이 라운지’를 갖추게 됨으로써 변화하는 디지털 커뮤니케이션 환경에서 소비자와 브랜드를 긴밀하고 편리하게 연결해 줄 디지털 플랫폼을 구축하게 되었다.

 

저작권자 © NEXT ECONOMY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