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의력 넘치는 아이디어로 칼스버그를 표현하라

칼스버그가 대학생을 대상으로 ‘2014 칼스버그 대학생 광고 공모전’을 개최한다고 28일 밝혔다.

이번 공모전의 주제 바이럴 영상은 공모전 포스터에 있는 QR코드를 스캔하거나 칼스버그 코리아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도 확인할 수 있다. 공모전 영상에서 영감을 받은 참신한 광고 아이디어와 칼스버그 만의 개성을 표현한 아이디어 중 하나를 선택하여 응모하면 된다.
 
참가 자격은 개인 또는 4명 이하의 팀으로 구성된 대학생(원)생이며 응모 분야는 TV 광고(스토리보드), 지면 광고(신문, 잡지, 포스터 등), UCC 세 분야다. 접수기간은 11월 19일부터 21일까지 3일 동안 우편 및 온라인을 통해 접수할 수 있다.

수상작은 독창성, 실용성, 완성도 등을 기준으로 내부 심사를 거쳐 선정되며 최종 수상자 발표는 12월 중 홈페이지 공지 및 개별 통지를 통해 이뤄진다.
상금과 부상은 총 1000만원 상당으로 대상 400만원, 금상 200만원, 은상 50만원, 동상과 특별상 각 20만원 등 총 19개의 팀에 수여된다.
 
한편, 칼스버그 측은 공모전 참여자와 수상자를 위한 ‘칼스버그 광고 아카데미’를 개최하여 대학생들이 만나고 싶었던 명사의 강의를 들을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할 예정이다.
 

저작권자 © NEXT ECONOMY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