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모린다는 지난 21일 코엑스에서 본사 창업자이자 마케팅 총괄책임자인 켈리 올슨 사장과 리더쉽트레이닝을 가졌다. 이날 행사에는 전국에서 한국모린다의 비즈니스를 이끌고 있는 핵심리더 60여명이 참석했다.

켈리 올슨 사장은 먼저 훌륭한 리더들의 헌신과 노력을 통해 훌륭한 제품과 사업의 기회들이 알려지고 있음에 감사를 표했다. 또한 최근 수개월간 의미 있는 매출의 상승을 치하했다. 이러한 변화는 반드시 회원들에게 혜택이 돌아 갈 것이라고 감사의 인사를 전했다. 이어서 켈리 올슨 사장은 최근에 새롭게 발표한 AD(지역개발자)프로그램에 대해 설명하는 시간을 가졌다. 이 프로그램은 모린다인터네셔날에서 전략적으로 발표한 사업 활성화 프로그램으로 기존의 회원들과 더불어 새롭게 사업을 진행하고자 하는 분들의 노력에 대한 충분한 대가를 받을 수 있도록 하는 프로그램이다. 스피치가 진행되는 동안 행사장에는 새로운 프로그램에 대한 기대로 장내가 술렁였다.

캘리 올슨 사장의 스피치에 이어 꿈과 목표에 대한 사인회가 진행되었는데 행사 참여자들은 본인의 꿈과 목표를 준비된 카드에 적고 켈리 올슨 사장의 사인을 받으면서 성공을 다짐했다.

함현철 한국모린다 지사장은 “여러분들의 꿈과 목표가 이루어질 수 있도록 회사는 최선을 다해 돕겠다”며 “성공의 자리에 함께 하자”고 말했다.

저작권자 © NEXT ECONOMY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