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나테크코리아, 제2회 아시아 매나페스트 개최


매나테크코리아가 지난 1일 ‘제2회 2014 아시아 매나페스트’를 성황리에 개최했다.

매나테크코리아 10주년을 기념하는 자리이기도한 이번 행사는 로버트 시놋 매나테크 CEO&최고과학책임자를 비롯한 본사임원진과 박용재 아시아 총괄 대표 등 5000여명의 아시아 지역 매나테크인이 함께했다.
아시아 총괄 대표로 영전한 박용재 대표는 “전년 83% 성장한 매나테크는 올해 한 분기를 남겨둔 시점에서 56% 성장했다”며 함께한 매나테크인들에게 감사의 인사를 전했다.

아울러 “매나테크의 전략적인 진출에는 한국이 중심에 있으며 2014년 1000억 매출 달성과 5년 뒤 5000억 매출에 함께 하자, 우리는 할 수 있다”고 말해 매나테크코리아의 지속적인 성장을 다짐 시켜줬고 행사에 모인 모든 매나테크인에게 사기를 충전시켰다. 더불어 매나테크가 현재 진행 중인 프로젝트 ‘M5M 차이나 런’ 영상으로 기업의 이윤뿐 아니라 사회공헌의 신념을 다시 한 번 일깨워주며 ‘M5M 차이나 런’ 미션성공에 관심과 성원을 부탁했다.

‘M5M 차이나 런’은 팀 매나테크 후원선수이자 지체장애 철인3종 경기 선수인 제이슨 P. 레스터가 100일 동안 중국의 만리장성 2500마일 완주 미션이다. 전 세계 500만명의 영양실조로 고통 받고 있는 어린이들을 위한 기금 마련과 후원을 목적에 두고 있다.

매나테크 발전에 기여할 신제품 출시
이날 행사에서는 매나테크 신제품도 소개됐다. 신제품은 ‘디 오갠트 헤어 샴푸 & 디 오갠트 헤어 컨디셔너’와 ‘하이드레이팅 멀티-미스트’이다. 디 오갠트 샴푸와 컨티셔너는 다양한 식물유래 활성 성분을 함유해 두피와 모발에 풍부한 영양을 제공하고 실리콘이나 파라벤, 인공향 등 두피와 모발을 자극하는 성분들을 넣지 않아 진정과 보습 효과를 높였다.

‘하이드레이팅 멀티 미스트’는 알로에베라와 상황버섯 추출물 등을 함유해 미백과 보습효과, 주름개선, 영양 공급 등 피부 관리에 도움을 주는 제품이다. 국내에서 가장 먼저 선보이며 순차적으로 아시아시장에 런칭할 예정이다.

로버트 시놋 매나테크 CEO&최고과학책임자는 앞으로 더 진보 될 매나테크의 글로벌 비전을 소개했다. 로

버트 시놋 매나테크 CEO&최고과학책임자는 “매나테크는 잠재력이 무궁무진한 사업”이라며 “앞으로 매나테크를 통해 제품과 사업에 대해서 더 많이 알게 되고 리더의 자질을 더 키울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또한 “첨단 과학과 천연식품에서 유래된 성분들을 바탕으로 개발된 우수한 제품과 뛰어난 보상플랜을 갖추고 있는 슈퍼 회사, 매나테크와 함께한다면 못 이룰 일이 없을 것”이라며 미래의 무궁무진한 매나테크의 발전을 확신했다. 이번 행사에 하이라이트인 직급 인증식에서는 프레지덴셜 디렉터 23명, 브론즈 프레지덴셜 디렉터 10명, 실버 프레지덴셜 디렉터 10명, 골드 프레지덴셜 디렉터 3명 등이 새로운 직급을 달았다.

아울러 박인숙&김창선, 이명진&배주원 등 2팀의 플레티늄 프레지덴셜 디렉터 최고 직급 탄생으로 매나테크의 지속적인 성장을 여지없이 보여줬다. 박인숙&김창선 플레티늄 프레지덴셜 디렉터는 “앞으로 20년 뒤에는 모든 세계인들이 글리코영양소를 섭취할 것이며 프레지덴셜 디렉터 10만명, PPD 1만명의 시대로 발전 할 것”이라며 “이 자리에 계신 여러분들이 그 주인공이며 앞으로도 여러분과 함께 그 꿈을 이뤄가겠다”고 감사 인사를 전했다. 이어 이명진&배주원 플레티늄 프레지덴셜 디렉터는 “오늘의 성공이 저희들의 노력만으로 이뤄지지 않았다는 것을 잘 안다”며 “많은 이들의 헌신과 간절한 바람이 있었기에 가능할 수 있었다. 매나테크 코리아 20주년에는 매출 1조원을 달성해 네트워크 업계 1위 자리에 오르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고 소감을 전했다.

마지막으로 스탠리 프레드릭 매나테크 이사회 회장은 “궁극적으로 멋진 기회를 주는 최고의 회사인 매나테크와 앞으로도 더 오래 함께 하자”며 오늘 자리를 빛내준 모든 이들에게 매나테크의 든든한 버팀목이 될 것을 약속했다.

이번 ‘2014 아시아 매나페스트’는 진정한 삶을 추구하는 매나테크가 뛰어난 제품과 보상플랜을 통해 세계적인 글로벌 기업임을 확인시켜줬다. 아울러 새로운 직급을 인증 받은 매나테크인에 대한 노고에 감사하며 축하해 주는 자리였다. 앞으로도 지속적인 성장을 보여줄 매나테코리아와 매나테크인이 이룰 성과와 도약의 발판인 ‘제2회 아시아 매나페스트’는 “Keep on Flying, Flying High!”를 외치며 대단원의 막을 내렸다.      

저작권자 © NEXT ECONOMY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