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직접판매 다단계판매 라이브뉴스
시너지, 서울대학교 김상건 교수 자문위원위촉NSP연구에 새로운 발견과 혁신 기대
  • 김보람 기자
  • 승인 2014.09.30 13:23
  • 댓글 0
   


시너지월드와이드코리아는 네이쳐스 선샤인 프로덕츠(이하 NSP)가 9월 10일부로 서울대학교 김상건 박사를 NSP의과학 자문위원회에 위촉했다고 밝혔다.

NSP의 회장 Gregory L. Probert는 “김상건 박사는 그의 과학적 기반을 통해 주요한 건강 관련 이슈들을 해결하기 위한 제품 개발 전략을 극대화 하는데 도움을 줄 것이다.” 라고 하며 “김상건 박사가 가진 인체 대사 기능 장애에 대한 분야에서의 방대한 연구 결과가 우리 제품 개발에 있어서 굉장한 자산이 될 것이며, NSP와 김상건 박사의 파트너십 그리고 그가 우리에게 가져다 줄 전문지식들을 생각하면 기쁨을 금할 길이 없다.”라고 말해다.

또한 NSP의 R&D 분야 최고책임자인 Matt Tripp박사는 “김상건 박사는 NSP의 연구 및 개발팀이 특히 관심을 가지고 있는 분야인 질병으로 이어지는 인체 대사 기능 장애와 연관된 분자 생물학 및 그에 대한 근원적 문제 등에 대해 이미 수많은 연구를 수행했다.” 며 “NSP는 영양소와 식물 분자들이 이러한 경로에 어떠한 영향을 미치는지 밝히기 위해 적극적으로 연구에 김상건 박사의 수많은 자료와 지식들은 우리를 새로운 발견과 혁신으로 안내해 줄 것이다.”라고 환영했다.

한편, 서울대학교에서 약물학 석사 및 약학 학사학위를 취득하고 시카고의 Northwestern University Medical School에서 약물학 박사학위를 취득한 김상건 박사는 현재 서울대학교병원 약제부 약학담당 자문교수로 재임 중이며, 서울대학교 인체 대사 및 염증성 질환에 대한 혁신적 약제 개발 연구소 약학과장 및 약학 대학의 교수직을 맡고 있다.

김보람 기자  nexteconomy@nexteconomy.co.kr

<저작권자 © NEXT ECONOMY,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보람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최신기사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