허벌라이프가 새로운 웹사이트인 ‘Herbalife24.com’과 함께 운동선수가 훈련할 때나 시합할 때에 중요한 역할을 담당하는 영양소에 포커스를 맞춘 디지털미디어 캠페인 ‘Herbalife24’를 런칭했다.

Herbalife24는 연습과 회복 그리고 시합을 위한 영양소의 지원을 제공함으로써 하루 24시간 내내 운동선수들을 북돋운다. 일곱가지의 제품 라인이 운동선수들의 활동수준과 연습 요구에 기반한 매일매일의 수요를 밝히기 위해 맞춤형으로 제작이 가능하다.

Herbalife24.com에서는 허벌라이프의 홍보대사로 활약하고 있는 가브리엘 빌라란(Gabriel Villaran), 헤더 잭슨(Heather Jackson) 등의 운동선수들이 Herbalife24 제품의 필수역할에 대해 설명하고 그들의 운동 루틴을 보여준다. 또한 유저와 팬들은 독점 비디오 콘텐츠를 감상할 수 있으며 인터액티브 툴을 통해 제품에 대해 알아볼 수도 있다.

브라이언 맥킨리(Brian McKinley) 허벌라이프 스포츠마케팅 담당 부사장은 “새롭고 확장된 Herbalife24 캠페인은 허벌라이프 제품을 선택한 수많은 운동선수들에게 더 많은 지원과 자원을 제공하게 될 것”이라며 “영양을 통해 건강과 균형잡힌 라이프스타일을 유지하는 것은 프로든 아니든 모든 운동선수의 핵심”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NEXT ECONOMY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