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원삼성블루윙즈의 공식 후원 활동

한국허벌라이프(대표 정영희)는 지난 20일 수원삼성블루윙즈와 함께하는 허벌라이프 패밀리 데이를 개최했다고 밝혔다.

3년 연속 수원삼성블루윙즈의 공식 후원사로 활동하고 있는 한국허벌라이프는 이번행사에서 관람객들을 대상으로 경기 전?후반전 사이 하프타임에는 전광판 퀴즈를 통해 ‘프로틴 바 디럭스’를 비롯해 ‘헬씨 프로그램1’, ‘허벌라이프 스킨 베이직 프로그램’ 등 자사의 다양한 제품들을 경품으로 제공했다.

또한, 정영희 대표의 기념 시축으로 시작한 이번경기는 한국허벌라이프 자체 사회공헌프로그램인 ‘카사 허벌라이프’의 일환으로 상록보육원의 아동들을 초청하여 에스코트 키즈로 선수단과 함께 입장하고 사진 촬영을 하는 특별한 기회를 제공했다.

한국허벌라이프 정영희 대표이사는 “한국허벌라이프는 수원삼성블루윙즈와 장기간에 걸친 파트너십을 통해 선수들 및 코치진의 건강 및 영양 관리에 기여하고, 더 나아가 축구팬들에게도 즐거움을 선사하고 있음에 매우 자부심을 느낀다”며 “한국허벌라이프는 앞으로도 대중들에게 자사의 건강하고 활기찬 라이프스타일에 대해 널리 알리기 위해 다양한 활동을 펼치겠다”고 전했다.

수원삼성블루윙즈축구단 이석명 단장은 "최고의 글로벌 뉴트리션 기업인 한국허벌라이프와의 오랜 파트너십에 자부심을 느끼며, 허벌라이프의 체계적인 영양관리 프로그램은 선수들의 컨디션 조절과 퍼포먼스 향상에 큰 도움이 되고 있다”며 "앞으로도 한국허벌라이프와 함께 한국 축구를 발전시키고 팬들에게 건강하고 활기찬 스포츠 문화를 전파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 고 전했다.

 

저작권자 © NEXT ECONOMY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