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기있게 피어나는 아름다움을 경험하세요'

9월 2일, 허벌라이프(정영희 대표)는 5,000mg의 콜라겐과 다양한 종류의 비타민이 함유된 ‘뷰티 파우더 드링크’를 출시했다.

파우더 형태의 ‘뷰티 파우더 드링크’는 하루에 한번 120~240ml의 물이나 주스 같은 음료에 섞어 마시면 콜라겐을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다.

피부뿐 아니라 관절, 연골, 모발 등 인체 모든 부위에 꼭 필요한 물질인 콜라겐을 피쉬 콜라겐 펩타이드를 미세하게 분해된 저분자 형태로 제공해 체내 흡수율을 높였다.

또, 콜라겐과 더불어 비타민 C, B2, B6와 나이아신 등 다양한 성분들을 함유했으며, 오렌지 맛으로 상쾌하게 즐길 수 있다.

특히 허벌라이프 ‘뉴트리셔널 쉐이크 믹스’와 함께 섭취할 경우 간편하고 맛있게 균형 잡힌 영양소와 콜라겐을 동시에 섭취할 수 있다.

정영희 허벌라이프 대표는 “한국허벌라이프가 새롭게 선보이는 ‘뷰티 파우더 드링크’는 뛰어난 품질의 제품을 꾸준히 섭취하고 사용하는 것이 곧 아름다움과 건강하고 활기찬 라이프스타일로 이어진다는 허벌라이프의 신념을 잘 보여주는 제품이다”라며 “앞으로도 한국허벌라이프는 균형 잡힌 영양 섭취를 위한 이너 뉴트리션 제품들과 건강한 피부 및 모발 관리를 위한 아우터 뉴트리션 제품들 간의 시너지를 통해 소비자들에게 생기 있는 아름다움을 전달하겠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NEXT ECONOMY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