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직접판매 다단계판매 라이브뉴스
암웨이, 제4회 ‘생각하는 청개구리 움직이는 창의놀이터’ 개최창의인재 육성 사업
  • 김보람 기자
  • 승인 2014.09.01 11:12
  • 댓글 0
   

한국암웨이(박세준 대표)와 서울시립청소년직업체험센터(이하 하자센터)가 공동으로 추진하는 제4회 ‘생각하는 청개구리 움직이는 창의놀이터’ 지난30일 암웨이 브랜드 센터에서 열렸다.

‘생각하는 청개구리’는 암웨이 사회공헌 캠페인의 일환으로 하자센터와 함께 운영해오고 있는 기업의 창의 인재 육성 사업이다.

4회를 맞은 이번 ‘생각하는 청개구리 움직이는 창의놀이터’에는 약 760여 명의 어린이와 가족들이 참가해, 어린이와 어른 세대가 골고루 융화되어 놀이를 즐겼다.

‘어우름 놀이’ 공간에서는 어린이들이 문화예술작업자 및 청년 놀이 활동가의 도움을 받아 또래 친구, 가족들과 어울려 참여하는 8가지의 창작 프로그램이 운영됐다. 이외에도 자유로운 놀이로 창의력을 자극하는 ‘맘껏 놀이’에서는 선 을 이용해 놀면서 자신과 타인, 사회와 환경이 이어져 있다는 공동체 의식을 함양할 수 있는 ‘망쳤네 망했net’ 프로그램이 함께 진행됐다.
또한, 이번 ‘생각하는 청개구리 움직이는 창의놀이터’에는 부모 세대를 위한 특강 백령 경희대학교 경영대학원 교수의 ‘우리 안의 창의력을 일깨우는 법’이 진행돼 눈길을 끌었다.

박세준 암웨이 대표는 “놀이는 어린이의 창의적 성장을 견인할 수 있는 열쇠로, ‘생각하는 청개구리 움직이는 창의놀이터’는 어린이의 잠자는 창의력을 깨우는 놀이의 장을 마련했다는 점에서 보람을 느낀다”고 밝히며, “앞으로도 암웨이는 보다 많은 어린이들이 우리 사회가 필요로 하는 창의 인재로 성장할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지원하겠다”고 강조했다.

김보람 기자  nexteconomy@nexteconomy.co.kr

<저작권자 © NEXT ECONOMY,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보람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최신기사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