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하고 활기찬 라이프스타일' 전파

28일 정영희 허벌라이프 대표는 27일 대한태권도협회와 후원 협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허벌라이프는 2012년 대한태권도현회 후원에 이어, 올해는 9월에 열릴 ‘제 17회 인천 아시안게임’대표팀을 비롯하여 향후 대한태권도협회에서 조직하는 태권도 국가대표팀을 후원한다. 이번 후원 계약을 통해 향후 일 년간 대한태권도협회의 공식 후원사로 활동하게 되며, 태권도 국가대표팀 선수들에게 자사의 Formula1 뉴트리셔널 쉐이크 믹스, 리프트오프와 프로틴 바 디럭스 등 다양한 영양 간식 제품들을 지원할 예정이다.
선수들은 허벌라이프 로고가 부착된 유니폼 및 트레이닝복을 착용하게 되며, 다양한 사회봉사활동 및 프로모션에 참가할 예정이다.

한국허벌라이프 정영희 대표이사는 “다시 한 번 대한민국의 전통 스포츠인 태권도 국가대표팀을 후원하게 되어 대단히 기쁘고, 다가오는 ‘제 17회 인천 아시안게임’에서 국가대표팀 선수들이 좋은 성적을 거둘 수 있기를 기원한다”며 “허벌라이프는 앞으로도 국내 전통 스포츠를 포함한 다양하고 지속적인 스포츠 후원활동을 통해 ‘건강하고 활기찬 라이프스타일 전파’에 앞장서겠다”고 전했다.

한편, 김철오 대한태권도협회 전무는 “이번 후원은 허벌라이프의 균형 잡힌 영양을 제공하는 뉴트리션 제품들과 ‘건강하고 활기찬 라이프스타일 전파’라는 기업 미션이 대한태권도협회 국가대표팀이 추구하는 바와 잘 부합하기에 더욱 뜻 깊다”며 “대한태권도협회 국가대표팀은 한국허벌라이프의 후원에 힘입어 이번 ‘제 17회 인천 아시안게임’에서도 태권도 종주국으로서 좋은 성적을 거둘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NEXT ECONOMY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