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지락TR90 마케팅 부문 수상

   
뉴스킨코리아가 2014년 ‘스티비어워즈’에서 주관하는 국제비즈니스대상 올해의 마케팅 캠페인 부문에서 은상을 수상했다.

2013년 균형 잡힌 영양을 공급하고 체중조절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에이지락  TR90’를 출시이후, 온?오프라인을 통한 적극적인 마케팅 활동으로 소비자들의 관심과 사랑을 받으며, 뉴스킨 매출 상위 1위 품목에 명성에 이어,  IBA 8번째 수상 대상이 되었다.

뉴스킨 코리아 관계자는 “IBA에서 은상을 수상하게 되어 영광이며, 활발한 마케팅 활동과 혁신적인 경영으로 국내는 물론 국제적으로 뉴스킨의 위상을 펼쳐 보일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올해로 11회째를 맞이한 IBA는 전 세계의 기업과 조직들이 1년간 펼친 경영, 성장, 홍보 등의 사업 활동 총 15개 부문에 걸쳐 평가하는 국제대회로, 비즈니스계의 오스카상으로 불린다. 뉴스킨 코리아는 2008년부터 2012년까지 5년간 사회공헌활동, 올해의 기업, 아시아 최고성장 기업 등 IBA 7개 부문에서 수상한 바 있다.

저작권자 © NEXT ECONOMY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