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직접판매 다단계판매 라이브뉴스
뉴스킨 코리아, 마이크 켈러 신임 대표이사 취임젊은 열정으로 뉴스킨의 지속 성장 추구
  • 김보람 기자
  • 승인 2014.08.19 10:23
  • 댓글 0

   
뉴스킨 엔터프라이즈는, 8월 1일부로 ‘마이크 켈러’가 뉴스킨 코리아 신임 대표이사로 취임했다고 공식발표했다.

신임 마이크 켈러 뉴스킨 코리아 대표이사는 미국 출생으로, 1997년 뉴스킨 엔터프라이즈에 입사한 이래 뉴스킨 코리아 부사장, 뉴스킨 오스트레일리아 부사장, 뉴스킨 재팬 비즈니스 개발 부사장 등을 역임했다.

뉴스킨 코리아는 이번 마이크 켈러 신임 대표이사의 취임을 계기로 지난 10여 년 동안의 성공에 만족하지 않고 더욱 안정적이고 지속적인 성장을 추구할 계획이다.

마이크 켈러 신임 대표이사는 “뉴스킨 글로벌의 성장을 견인해 온 뉴스킨 코리아의 대표이사로 취임하게 됨은 무한한 영광”이라며 “젊은 열정으로 뉴스킨 코리아의 모든 임직원과 회원이 더욱 하나된 모습으로 단결하여 뉴스킨이 글로벌 선도 회원직접판매 기업으로 지속 성장하도록 모든 노력을 다 할 것”이라고 각오를 피력했다.


뉴스킨 엔터프라이즈 댄 차드 영업 운영 부문 사장은 “뉴스킨 북아시아를 이끌어 준 유병석 전 사장의 리더십에 깊이 감사한다”라고 말하고, “유병석 전 사장이 뉴스킨에 전파한 ‘쉼 없는 전진과 혁신’의 정신은 앞으로도 뉴스킨의 성장에 크게 기여하게 될 것”이라고 표명했다.

 

김보람 기자  nexteconomy@nexteconomy.co.kr

<저작권자 © NEXT ECONOMY,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보람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최신기사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