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중한 사람들에게 사랑과 감사의 마음을 전하는 추석맞이 선물세트

 

한국허벌라이프(대표 정영희)는 한가위를 맞이해 소중한 사람에게 건강과 감사의 마음을 전할 수 있는 ‘2014 추석맞이 한국허벌라이프 선물세트’를 오는 8일부터 판매한다고 밝혔다.

올해 선물세트는 균형 잡힌 뉴트리션을 제공하는 건강기능식품 선물세트와 더불어 ‘허벌라이프 스킨 베이직 프로그램’, ‘허벌 알로에 핸드 & 바디 케어 선물세트’와 ‘허벌라이프 아쿠아 선물세트’ 등 총 3종을 새롭게 선보인다.

‘허벌라이프 스킨 베이직 프로그램’은 총 4개(클렌저, 토너, 모이스처라이저, 나이트크림)의 건강하고 화사한 피부로 가꾸어 주는 남녀 모두를 위한 ‘허벌라이프 스킨’ 제품들로 구성되었다. 허벌라이프 스킨은 과학에 기반한 ‘ABCE 솔루션’에 기반하여 최적으로 배합된 알로에 베라(Aloe vera), 비타민 B3, 항산화 비타민 C, E와 다양한 식물성 성분이 피부를 더욱 빛나게 하며 파라벤 성분이 없는 스킨 케어 제품이다.

한국허벌라이프 스테디셀러 중 하나인 알로에 라인으로 구성된 ‘허벌 알로에 핸드 & 바디 케어 선물세트’는 총 3가지 제품(바디 워시, 바디 크림, 수딩 젤)으로 구성되었으며, 주성분인 알로에 베라 성분이 수분을 머금은 듯한 촉촉함을 전한다. 3가지 제품 모두 무 파라벤의 저자극 제품으로 피부가 건조해지는 가을철에 안심하고 건강한 피부를 가꾸는데 도움을 준다. 또한 건강하고 빛나는 머릿결 유지를 위한 ‘허벌라이프 아쿠아 선물세트’는 샴푸 및 컨디셔너로 구성되었으며, 무 파라벤 제품으로 두피와 모발에 영양 및 수분을 공급하고 큐티클층 손상을 방지한다.

정영희 한국허벌라이프 대표이사는 “2014 추석맞이 한국허벌라이프 선물세트는 받는 사람의 연령과 필요에 따른 선택을 할 수 있도록 다양하게 구성되어 더욱 실속을 더했다”며 “한국허벌라이프 선물세트로 소중한 사람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는 풍요롭고 따뜻한 한가위 되기를 기원한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NEXT ECONOMY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