등산, 걷기대회 등 액티비티 매 달 정기적으로 진행 예정

한국허벌라이프(대표 정영희)는 전국 회원들을 대상으로 진행되는 ‘허벌라이프 헬씨 액티브 라이프스타일 데이(Herbalife Healthy Active Lifestyle Day; 허벌라이프 HAL 데이)’를 공식 출범한다고 밝혔다.

‘허벌라이프 HAL 데이’는 ‘건강하고 활기찬 라이프스타일 전파’라는 허벌라이프 기업 미션을 실천하기 위해 전국 다섯 개 지역에서 회원들이 함께 모여 걷기대회나 등산 등과 같은 건강 관련 액티비티를 진행하는 날로, 매 달 정기적으로 진행될 예정이다.

지난 6월 24일 서울 및 경기, 대전, 대구, 부산 및 광주 등 총 다섯 개 지역에서 6천여 명의 허벌라이프 회원들이 참가해 ‘허벌라이프 HAL 데이’의 힘찬 시작을 알렸다. 서울 및 경기 지역의 경우 3천여 명의 참석자들이 남산공원에서 국립극장에 이르는 거리의 걷기대회를 진행했으며, 광주에서는 약 4.2km에 이르는 무등산 옛길을 걷는 걷기대회가 열렸다. 또한 부산에서는 해운대 비치와 동백섬, 대전에서는 한밭수목원, 대구에서는 금호강변에서 스트레칭과 함께하는 걷기대회를 통해 회원들에게 규칙적인 운동을 통한 건강 관리의 중요성에 대해 전했다.

정영희 한국허벌라이프 대표는 “한국허벌라이프는 ’건강하고 활기찬 라이프스타일 전파’라는 기업 미션을 실천하기 위해 다양한 노력을 펼치고 있다”며 “‘허벌라이프 HAL 데이’가 허벌라이프 회원뿐만 아니라 사회 각계 각층의 건강 증진에 기여하게 되길 희망한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NEXT ECONOMY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