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천 만원 상당의 뉴트리션 제품 및 스킨 케어 제품 후원


한국허벌라이프(대표 정영희)는 지난 24일 서울시청 트라이애슬론부와 후원협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논현동에 위치한 한국허벌라이프 본사에서 진행된 협약식에는 한국허벌라이프 장재훈 지사장, 서울시청 트라이애슬론부 안경훈 감독 및 선수들과 서울시 체육회 스포츠단관리부 강현길   부장 등이 참석했다. 또한 한국허벌라이프는 협약식이 끝난 뒤 트라이애슬론 선수들을 대상으로 균형 잡힌 영양 섭취 및 올바른 허벌라이프 제품 섭취 방법 등에 대한 뉴트리션 교육을 진행하고 선수들의 선전을 기원하는 응원 메시지를 전했다.

한국허벌라이프는 이번 협약을 통해 선수들이 높은 만족감을 보인 ‘Formula1 뉴트리셔널 쉐이크 믹스’와 영양 간식인 ‘프로틴 바 디럭스’ 등 약 5천 만원 상당의 자사 뉴트리션 및 영양 간식 제품 후원을 통해 선수들과 코치진의 에너지 보충을 도울 예정이다. 아울러, 후원을 진행하게 될 16가지 제품들에는 건조한 피부에 수분과 비타민 C를 공급해주는 ‘페이스 퀜처 리프레싱 미스트’와 같은 아우터 제품도 포함되어 선수들의 다양한 니즈를 충족할 예정이다.

한국허벌라이프 장재훈 지사장은 “2013년 전국체전 단체전에서 우승한 국내 최고의 트라이애슬론 팀인 서울시청 트라이애슬론부를 후원하게 되어 대단히 기쁘다”며 “앞으로도 허벌라이프는 과학에 기반한 뛰어난 품질의 제품들로 일반 대중뿐만 아니라 전문 운동 선수들에게도 ‘건강하고 활기찬 라이프스타일 전파’에 앞장서겠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NEXT ECONOMY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