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무디킹(대표 김성완)이 ‘기능성 스무디 전문 브랜드’를 넘어 고객의 건강한 목적 실천을 돕는 ‘건강하고 활기찬 라이프스타일 센터’로 새롭게 도약할 것을 선포했다.

이를 위해 브랜드의 얼굴인 BI에 대한 대대적인 교체를 진행했다. 미국 글로벌 기준으로 40년간 유지해온 브랜드 심볼을 바꾸며 스무디 한 잔에 기능성 스무디 이상의 건강하고 활기찬 라이프스타일을 지향하는 브랜드 가치를 담고자 한 것. 또한 고객들의 이용 목적에 맞게 메뉴 카테고리도 전면 개편할 예정이다.

새로운 목적별 메뉴보드를 통해 슬림다운, 피트니스, 에너자이즈, 뷰티 등 고객들의 주요한 건강 목적에 맞는 스무디를 각 카테고리별로 선택하기 쉽게 제안하고, 고객들이 자신에게 필요한 목적별 스무디를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도울 예정이라고 회사관계자는 전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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