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서운 겨울이 가고 따뜻한 봄이 돌아오면서 본격적인 웨딩 시즌이 시작되고 있다. 하지만 대다수의 신혼부부들이 식장 대여와 예물, 예단, 혼수용품 등을 준비하면서 만만치 않은 비용으로 식도 올리기 전에 걱정거리부터 떠안게 된다. 이런 예비 신혼부부들의 마음의 짐을 조금이나마 덜어주기 위해 관련업체들이 알뜰한 혼수 장만을 위한 다양한 이벤트들을 선보이고 나섰다.

미국 실용주의 매트리스 브랜드 비본은 예비 신혼부부를 위해 ‘2014 S/S 웨딩 시즌 매트리스 구매 후기 이벤트’를 실시한다. 3월 중 비본 매트리스를 구매한 뒤 4월 말일까지 개인 블로그나 페이스북에 구매 후기를 올려 해당 링크를 비본코리아 마케팅팀 이메일로 전송하면, 참가자 전원에게 8만원 상당의 ‘비본 브이젤 메모리폼 베개’를 선물한다. 메모리폼과 스프링의 장점만을 살린 비본의 하이브리드 매트리스를 고급 쿨젤시트가 도포된 비본의 프리미엄 기능성 베개와 함께 사용해볼 수 있는 좋은 기회. 우수한 제품력과 합리적인 가격을 중시하는 아메리칸 프래그머티즘에 충실한 비본의 제품은 신혼부부들에게 안성맞춤이다.

한샘은 ‘한샘과 함께 준비하는 신혼 집꾸밈’ 이벤트로 예비 신혼부부의 혼수마련을 지원한다. 한샘 홈페이지에서 한샘 가구 중 자신의 신혼집에 가장 놓고 싶은 상품 한 가지를 선택해 응모하면 된다. 추첨을 통해 1등에게는 원하는 가구 1종 교환권, 2등에게는 한샘 상품권 5만원권을 선물하며 참가자 전원에게는 생활용품 1만원 할인권을 지급할 예정이다.

까사미아는 3월 혼수를 준비하는 예비 신혼부부를 위해 ‘까사미아와 함께하는 3월의 스위트 웨딩마치’ 이벤트를 실시한다. 까사미아가 선보이고 있는 침대 프레임들 중 아메리칸 화이트 오크의 소재감이 살아있는 밀튼(Milton)을 비롯해 자연스런 나무결이 돋보이는 우든힐(Woodenhill), 화이트 색상으로 로맨틱 분위기를 살린 카라(Cara) 등을 매트리스와 함께 구매하면, 침대 프레임을 50% 할인된 가격으로 만날 수 있다.

리바트는 결혼을 준비 중인 예비 신랑, 신부 또는 결혼 6개월 이내의 신혼부부를 대상으로 ‘리바트몰 웨딩 멤버십’ 회원을 모집한다. 멤버십 회원이 되면 가입 즉시 축하 마일리지 1만점을 받고, 멤버십 기간 동안 VIP등급과 동일하게 구매금액의 3%를 적립 받을 수 있다. 또한 구매금액별로 3~20만원 상당의 상품권을 얻을 수 있는 등 풍성한 혜택이 마련돼 있다.  

저작권자 © NEXT ECONOMY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