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모레퍼시픽의 글로벌 럭셔리 브랜드 아모레퍼시픽이 최근 새로운 콘셉트의 디자인으로 개편한 갤러리아 압구정 매장을 공개했다.

갤러리아 백화점 명품관 WEST 재오픈에 맞춰 진행된 아모레퍼시픽의 갤러리아 압구정점 리뉴얼은 최고의 서비스를 위한 프라이빗 라운지 콘셉트로, 화려하게 마련된 기존 럭셔리 브랜드 매장들의 꾸밈을 덜어내고 심플하게 구성한 것이 특징이다. 거창한 인테리어가 아닌 보다 편리한 고객들의 체험을 위해 제품을 돋보이게 디자인하고 아모레퍼시픽만의 깨끗하고 클래식한 이미지 표현을 강조했다는 것.

또한, 아모레퍼시픽과 브랜드로서의 아모레퍼시픽간의 명확한 이해와 구분을 위해 브랜드 네임과 심볼을 매장 디자인의 모티브로 적극 사용했다. 더불어, 매장 내 어떠한 위치에서도 브랜드 스토리를 체험해볼 수 있도록 와이드 곡면의 영상 시스템도 도입했다.

저작권자 © NEXT ECONOMY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