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연 소재 레이온과 살균 초순수를 따로 제공하는 물티슈

우수메디컬(대표 이동훈)의 '물따로 물티슈'가 ‘2014한국소비자만족지수 1위’ 인증식에서 유아용품(영,유아물티슈)부문 1위를 수상했다.

‘한국소비자만족지수1위’는 대한민국의 소비자 특성을 살려 각 산업별 상품 및 서비스에 대한 소비자의 인식에 따른 실질적인 만족도를 나타내는 소비자만족도 지수로써, 소비자가 각 분야별 상품 및 서비스 만족도를 직접 평가하는 지표다.

한경비즈니스가 주최한 이번 행사는 20세 이상의 일반소비자 총 3,582명을 대상으로 가구, 헬스, 의류, 서비스 등 산업 전반에 걸친 142개 부문, 430개 기업, 126개 지자체 브랜드 선호도를 조사했으며, 리서치 결과 및 공적서 심사를 통해 총 50개 브랜드가 인증 받았다.

우수메디컬의 물따로 물티슈는 신생아에게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는 제품을 개발하기 위한 자연친화적 기본에 충실한 물따로 아이디어와 친환경 원단소재, 첨가물이 전혀 없는 초순수 전성분에 이르기까지 지금까지 제품과는 개념이 다른 물티슈 개발의 참신한 잠재력을 인정받아 지난 2월 20일 디지틀조선일보 주최 ‘2014 대한민국 주목 받는 유망상품’에 이어 2관왕에 오르는 영예를 안았다.

기존 물티슈는 이미 물에 젖은 상태로 포장되어 판매되는 만큼 유통기한 동안 세균 증식 억제 및 부패방지를 위해 각종 화학 방부제 및 첨가제 성분을 사용할 수 밖에 없는 반면, 물따로 물티슈는 살균 초순수와 천연 소재 레이온 건티슈를 따로 따로 제공하여 사용 시점에 부어서 권장기한 동안 사용하기 때문에 별도의 화학첨가제를 사용하지 않고 연약한 신생아 피부에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는 특허 받은 제품이다.

물따로 이동훈 대표는 “이번 수상은 모두 물따로를 사랑해 주신 고객 여러분의 성원 덕분이다”고 하며 “앞으로도 엄마, 아빠의 마음을 담아 신생아에게 더욱 안전하고 순수한 제품 개발에 노력하고 함께 할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보답하겠다”고 말했다.

물따로 물티슈는 ‘2014한국소비자만족지수1위’ 수상을 기념하여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한다. 자사쇼핑몰인 물따로샵(www.multtaro.com)에서 베스트 모델을 3월말까지 5~10% 특별할인 판매에 들어가며 또한 육아전문 카페 및 전문 매거진과 함께 축하메시지 이벤트와 체험단 진행으로 푸짐한 경품도 제공한다.

저작권자 © NEXT ECONOMY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