과학에 기반한 뉴트리션 제품으로 건강하고 활기찬 라이프스타일 지원

한국허벌라이프(대표이사 정영희)는 정영희 대표가 건강하고 활기찬 라이프스타일을 전파하는데 기여한 바를 높이 인정받아 지난 4일 매경미디어그룹이 주최하고 미래창조과학부 및 산업통상자원부 등이 후원한 ‘2014 대한민국 글로벌 리더 시상식’에서 헬스케어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고 밝혔다.

정영희 대표는 1996년 한국허벌라이프 설립 전 입사한 창립 멤버로, 2006년 한국허벌라이프 최초의 여성 대표로 임명된 이후 회사의 괄목할 만한 성장을 이끌었다. 이에 한국허벌라이프는 매출 기준 전 세계 91개 진출국 중 3위, 아시아 태평양 지역 15개국 중 1위로 거듭났으며, 정영희 대표는 뛰어난 리더십을 인정받아 2010년부터 필리핀허벌라이프 대표도 겸임하고 있다.

건강에 대한 관심이 갈수록 높아지는 가운데, 정영희 대표는 한국허벌라이프를 글로벌 뉴트리션 전문기업으로 자리매김하기 위한 다양한 마케팅 전략을 수립했다. 한국허벌라이프는 정영희 대표 취임 이후 국내 직접판매업계에서는 드물었던 스포츠 스폰서십 및 마케팅을 시작하여 현재 SK 와이번스 및 수원삼성블루윙즈 등 다양한 프로 스포츠팀과 씨름을 비롯한 전통 스포츠를 후원하고 있다. 또한 전국적으로 재정적 기부를 접목한 건강 걷기 대회를 개최하는 등 지역 사회 발전과 소외계층 지원을 위한 다양한 사회공헌활동을 통해 ‘사람들의 삶을 변화시킨다(Changing People’s Lives)’는 기업 미션을 실천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다.

국내 식사 대용 분야 점유율 92%로2006년 이후 7년 연속 점유율 1위를 차지하고 있는 허벌라이프는 전세계에서 수행된 과학적 조사를 통해 뉴트리션 과학을 이끌고 있으며, 1998년 노벨 의학상을 수상한 루이스 이그나로(Louis Ignarro) 박사를 비롯해 의학 및 과학계 전문가들로 구성된 ‘뉴트리션 자문위원회(Nutrition Advisory Boards)’의 연구를 토대로 과학적이며 우수한 품질의 뉴트리션 제품을 제공하고 있다. 

정영희 한국허벌라이프 대표는 “글로벌 뉴트리션 전문 기업으로서 ‘2014 대한민국 글로벌 리더’ 헬스케어 부문 대상을 수상하게 되어 대단히 영광이다”라며 “앞으로도 허벌라이프는 윤리 경영 수행과 더불어 과학에 기반한 자사의 최고 품질의 뉴트리션 제품들로 보다 더 많은 사람들이 건강한 삶을 영위하는데 기여하겠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NEXT ECONOMY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