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로운 체중조절 프로그램 DEFINE YOUR PRIME의 핵심제품


유니시티코리아는 지난 2월 24일 세종대학교 컨벤션센터에서 ‘바이오스 라이프 에스 플러스’의 프리런칭쇼를 개최했다. ‘바이오스 라이프 에스 플러스’는 유니시티코리아의 새로운 체중조절 프로그램인 DEFINE YOUR PRIME의 핵심제품으로 한국 출시소식이 전해진 작년 가을부터 유니시티코리아 회원들이 손꼽아 출시를 기다려온 제품이었다.

크리스토퍼 김 아시아태평양 총괄사장과 바비 김 북아시아 부사장, 루카스 김 북아시아 CFO 및 리더들이 함께 무대로 올라 진행한 행운볼 행사를 통해 신제품인 ‘에스 플러스’를 비롯한 다양한 경품이 제공되어 참석자들을 열광하게 하며 시작한 이번 프리런칭쇼는 바비 김 부사장의 스피치와 이어진 크리스토퍼 김 총괄사장의 비전 스피치로 열기를 더했고, 이어서 유니시티인터내셔널의 수석과학자인 댄 구블러 박사가 ‘에스 플러스’에 대한 특별한 강의를 진행하여 참석자들이 신제품에 대해 더 잘 이해할 수 있는 시간이 되었다.

구블러 박사의 강의에 이어 ‘에스 플러스’와 함께 하는 ‘프라임 챌린지’ 참가자들이 준비한 런웨이 순서가 진행되었다. 이번 런웨이 순서는 특히, 프라임 챌린지를 통해 멋진 모습으로 변신한 5명의 참가자들의 놀랍게 변화된 모습이 공개되어 참석자들의 뜨거운 호응을 얻었다. 이어진 프라임 챌린지 우승자 발표를 통해 가장 놀라운 변화를 경험한 수상자에 대한 시상이 진행되었다.

우승자 스피치에 이어진 프라임 챌린지 참가자 인터뷰 동영상을 통해 신제품인 ‘바이오스 라이프 에스 플러스’와 ‘DEFINE YOUR PRIME 프로그램’의 매력을 더 한 층 느낄 수 있었으며 마지막으로 바비 김 부사장이 다시 무대로 등단하여 2014 DEFINE YOUR PRIME 컨테스트를 발표, 다시 한번 참석자들의 뜨거운 호응을 받았다.

바비 김 부사장은 행사를 마무리하며 자신 역시 유니시티의 ‘DEFINE YOUR PRIME 프로그램’을 통해 놀라운 삶의 변화를 경험했으며, 이 프로그램의 목적이 단순한 체중조절이 아닌 인생의 최상의 상태로 돌아가게 해주는 프로그램임을 강조하며 ‘DIFINE YOUR PRIME 프로그램’과 함께 “2014년을 유니시티코리아가 또 한 번의 큰 성장을 이루는 해로 만들자”고 말했다.

저작권자 © NEXT ECONOMY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