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사나, 10주년 기념 셀러브레이션 개최

유사나헬스사이언스코리아가 지난 10월 10일 서울 삼성동 코엑스 3층 오디토리움에서 국내 진출 10주년을 기념하는 셀러브레이션을 개최했다.

이번 유사나코리아 셀러브레이션에는 데이브 웬츠 유사나헬스사이언스 회장을 비롯해 데보라 우 아시아태평양 사장, 셔먼 잉 북아시아 부사장 등 본사 임직원들이 대거 참석, 국내 진출 이래 꾸준히 성장하고 있는 유사나코리아의 창립 10주년을 축하했다.

또 권순 유사나코리아 지사장을 비롯해 코엑스 오디토리움을 가득 메운 유사나코리아의 디스트리뷰터 1,200여명도 지난 10년 동안의 성장을 자축하고 더 나은 미래를 향한 첫걸음의 순간을 함께 했다. 권순 유사나코리아 지사장은 인사말을 통해 “오늘 이 자리는 지난 10년간의 성취를 즐기고 공유하면서 더 나은 미래를 향하는 자리”라며 “이 자리가 있기까지 열심히 노력해 온 디스트리뷰터 여러분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린다”고 말했다.

유사나코리아는 탁월한 제품력과 탄탄한 디스트리뷰터 층을 기반으로 최근 7년 연속 성장하는 모습을 보이고 있다. 특히 올해 들어 매출은 전년 대비 15% 이상 증가했으며 활동 디스트리뷰터는 25% 늘어나 내년 이후에도 견고한 성장세를 보일 것으로 전망되고 있다.

셔먼 잉 북아시아 부사장에 따르면 지난 8월 보상플랜을 개선한 이후 매출은 20%, 수당 수령자는 60%, 신규 회원은 50% 각각 증가하면서 성공적으로 정착하고 있다.

셔먼 잉 부사장은 “밀리언 달러 클럽 멤버가 계속 증가하는 등 코리아의 성장 트렌드는 계속 되고 있다”며 “내년에는 여기 계신 분들이 새로운 밀리언 달러 클럽 멤버로 합류하면서 더 큰 성장을 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데보라 우 아시아태평양 사장은 “함께 한 10년이 매우 뜻 깊었다”라며 “유사나코리아가 가장 빨리 성장하고 있는 지사 가운데 하나이지만 이 트렌드를 더욱 강화해 11주년에는 세배정도 성장할 것으로 믿고 있다”고 말했다.

데이브 웬츠 유사나헬스사이언스 회장은 이번 유사나코리아 10주년 셀러브레이션 참석 사실을 디스트리뷰터들에게 미리 공지를 하지 않고 무대에 깜짝 등단해 행사에 참석한 디스트리뷰터들에게 놀라움을 선사하며 열렬한 환영을 받았다.

데이브 웬츠 회장은 유사나헬스사이언스가 지난 10년 동안 성장을 지속하고 있으며 앞으로도 계속 성장할 것이라고 확신했다. 유사나는 지난해 6억 5000만 달러의 매출을 기록, 2011년 대비 11.5% 성장했으며 10년 전인 2003년에 비해서는 무려 350% 성장하는 저력을 보여 줬다. 또 올해 예상 매출액은 7억 달러를 훌쩍 넘겨 수년 내로 빌리언 달러 클럽에 진입할 것이 유력하다.

유사나가 꾸준히 성장을 지속할 수 있는 이유로 웬츠 회장은 ‘개별맞춤 뉴트리션’라는 유사나만의 특별함을 들었다. 그는 “개별맞춤 뉴트리션은 유사나의 특별함을 보여 주는 대표적인 쾌거”라며 “유사나의 성장은 계속 될 것”이라고 확신했다.

유사나헬스사이언스가 지속적인 성장을 계속할 수 있는 원동력은 대내외적으로 입증된 제품력이라고 할 수 있다. 유사나는 최근 발행된 ‘뉴트리서치 뉴트리션 비교 가이드북 5호(NutriSearch Comparative Guide to Nutritional Supplements)’에서 금메달격인 ‘에디터스 초이스’를 3년 연속 수상했다.

‘뉴트리서치 뉴트리션 비교 가이드북’은 북미지역에서 판매되고 있는 1,200개 이상의 건강기능식품을 독립적으로 검토하고 등급을 매기는 책이다. 또한 유명한 건강기능식품의 독립 테스트 결과를 제공하는 선두주자인 컨슈머랩의 품질인증프로그램의 협력자이며 올해에 에센셜과 코퀴논30 등이 인증을 받았다. 이와 함께 지난해 런칭한 개별맞춤형 뉴트리션인 ‘마이헬스팩’과 스스로 자신의 건강 상태를 체크할 수 있는 ‘트루 헬스 어세스먼트(THA: True Health Assessment)’라는 애플리케이션이 개발되었다. 이는 사람들이 원하는 삶을 살아갈 수 있도록 도와준다는 유사나의 철학에 잘 어울리는 제품과 프로그램이다.

유사나 셀러브레이션의 하이라이트인 직급인정식에서는 새로이 밀리언달러클럽 멤버로 등극한 박시희·김병수 2스타 다이아몬드와 새로이 1스타 다이아몬드 직급을 달성한 박청자 다이아몬드를 비롯해 수많은 디스트리뷰터들이 직급을 인정받았다.

또 이번 유사나코리아의 10주년 기념 셀러브레이션을 축하하기 위해 멀리 호주에서 5스타 다이아몬드인 ‘밥 린·메리 마’가 특별 게스트로 참가, 자신들의 성공 노하우를 공유하는 자리를 갖기도 했다.

유사나코리아의 10주년을 기념하는 이번 셀러브레이션은 지금까지 유사나코리아가 다져온 성장세를 다시 한 번 확인하고 더 나은 미래를 향해 나가는 유사나코리아의 저력을 보여주며 대미를 장식했다.    

저작권자 © NEXT ECONOMY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