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제품 ‘프롤레사 듀오’ 출시 행사

한국허벌라이프가 체지방 감소를 돕는 신제품 듀얼-액션 솔루션 ‘프롤레사 듀오(Prolessa® Duo)’의 출시를 기념해 지난 16일 일산 킨텍스에서 약 1만 5천 여명의 참석자를 대상으로 ‘슈퍼 킥오프 미팅’을 개최했다.

신제품 출시와 더불어 허벌라이프 뉴트리션 자문위원회 위원이자 세계적인 두뇌 전문가로 유명한 게리 스몰(Gary Small) 박사의 뇌 건강과 뉴트리션 그리고 다이어트와의 상호관계에 대한 특별 강의가 진행됐다.

‘프롤레사 듀오’는 100% 천연 홍화씨유에서 유래한 체지방 감소 물질인 공액리놀레산(CLA)을 함유해 체지방을 줄이는데 도움을 주는 파우더형 건강기능식품이다. 공액리놀레산(CLA)은 여러 임상 연구결과를 통해 식약청으로부터 ‘체지방 감소’ 기능성 원료로 인정받았으며, 특히 허벌라이프 인터내셔널 아메리카사의 독자적인 지질유화방식 특허기술로 개발된 파우더형 CLA 건강기능식품으로 과도하게 축적된 체지방을 감소시켜 안전하고 건강한 다이어트를 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 또한 옥수수시럽분말(파불레스TM)을 함유하고 있어 허벌라이프의 체중조절용 조제식품인 포뮬라1 뉴트리셔널 쉐이크 믹스, 퍼스널 단백질 파우더와 함께 섭취 시 균형 잡힌 영양 섭취로 더 건강하고 쉽고 간편한 다이어트를 할 수 있다.

게리 스몰 박사는 이날 행사에서 체중감량이 비만환자의 기억력 향상에

도움을 준 실질적 사례를 소개하며 체중감량을 통한 치매 예방 방안과 뇌 건강을 위한 뉴트리션과 적절한 라이프스타일에 대해서 강연을 펼쳤다. 스몰 박사는 1998년 노벨 생리의학상을 수상한 루이스 이그나로(Louis Ignarro) 박사를 포함한 영양학계의 저명한 전문가들로 구성된 허벌라이프 뉴트리션 자문위원회에 최근 합류했으며 미국 UCLA에서 정신의학 및 생체 행동과학 교수로 재직하며 뉴트리션 재단 편집 위원으로도 활동하고 있다.

정영희 한국허벌라이프 사장은 “이번 행사를 통해 신제품 프롤레사 듀오를 회원분들께 소개함과 동시에 건강증진에 대한 국제 전문가 특강을 들을 수 있는 특별한 기회를 제공하게 되어 기쁘다”며 “한국허벌라이프는 앞으로도 변화하는 라이프스타일 트렌드에 맞춘 특화된 건강기능식품으로 건강하고 활기찬 삶을 증진하는데 기여하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NEXT ECONOMY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