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유통 유통레이더
온라인몰, 내비게이션 행사 봇물
  • 넥스트이코노미
  • 승인 2012.09.27 14:09
  • 댓글 0

   
추석을 맞아 대규모 인구가 연휴 기간 이동할 것으로 전망되는 가운데, 이들의 ‘더듬이’ 역할을 해줄 내비게이션에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주요 온라인몰의 특가 상품 판매 및 기획전을 활용하면 한층 더 저렴하게 고사양 인기 제품을 마련할 수 있다.

인터파크는 파인디지털의 2.12GHz 급 CPU와 와이드 화면을 장착한 3D 내비게이션 ‘파인드라이브 iQ 3D 2000 8G’를 단독 특가에 판매한다. 여기에 특별 사은품으로 차량고장이나 사고 시 안전거리를 확보해주는 ‘접이식 점멸등 삼각원뿔’, ‘3D 지도 평생 무료 업데이트’, ‘실시간 교통정보 서비스 TPEG 평생 무료’ 등의 서비스가 함께 제공되며 제품 구매 후 후기 작성하면 파인드라이브 액세서리 30% 할인 쿠폰이 추가 증정된다.

‘파인드라이브 iQ 3D 2000 8G’는 국내에서 가장 빠른 2.12GHz 급 초고속 CPU를 장착해 자연스러운 3D 그래픽을 구현하며 16:9 와이드 LCD를 장착해 시원한 화면으로 길 안내를 받을 수 있다.

또 세계 최초로 150만 단어 인식이 가능한 음성인식엔진 FineSRTM 7.0을 탑재해 초보 운전자나 내비게이션 조작이 익숙하지 않은 운전자도 안전 운행이 가능하다. 옥션에서는 추석을 앞두고 SK엔나비 내비게이션 인기 제품들을 모아 각 모델별로 추가 혜택을 제공하는 ‘SK엔나비 한가위 이벤트’를 진행한다.

‘3D Cube 8G’ 구입 시에는 메모리카드를 16G로 무료 업그레이드 해주며, 단 5초 만에 부팅이 되는 신모델 ‘ALPHA+’은 리모컨을 함께 증정한다. 또 ‘3D MAX’ 구매 고객에게는 한가위 나들이를 즐기는 가족들에게 유용한 4~5인용 그늘막 텐트를 제공하는 등 다양한 혜택이 마련돼 있다.

롯데닷컴은 ‘인기 내비게이션 블랙박스 하이패스 한정특가 사은대전’을 진행 중이다. 인기상품으로는 국내 최초 3D맵 무선 자동 업데이트가 가능한 ‘파인드라이브 iQ 3D 3000 8GB 2종 리얼타임3D 내비’와 국내 최초 아이나비 LIVE 기능으로 경로 검색과 구글, 네이버 검색을 한 번에 할 수 있는 ‘아이나비 SMART A 8GB 3D맵’등이 있다.

G마켓은 10월 1일까지 ‘추석선물대전-내비/자동차용품관’을 통해 내비게이션을 포함한 자동차용품을 최대 50% 할인 판매한다. ‘아이나비 ES500’은 34% 할인된 18만3800원에 판매한다. 방대한 위치정보로 뛰어난 탐색 정확도를 제공하며 실시간 교통정보, CCTV 정보와 편리한 안전운행 구간 등을 알려준다. 동영상, DMB 등 다양한 멀티태스킹을 지원해 추석 귀성길을 지루하지 않게 보낼 수 있다. 세련된 디자인으로 차량 내에 깔끔하게 배치하기 좋다.  

넥스트이코노미  nexteconomy@nexteconomy.co.kr

<저작권자 © NEXT ECONOMY,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넥스트이코노미의 다른기사 보기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