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유통 유통레이더
한 달 남은 수능시험, 이젠 체력 싸움!
  • 넥스트이코노미
  • 승인 2012.09.27 14:05
  • 댓글 0

   
▲ 한국허벌라이프 홍삼 진센
2013학년도 대학수학능력 시험이 한 달여 밖에 남지 않았다. 지금부터는 체력 싸움이라고 해도 과언이 아니다. 그 동안 갈고 닦은 실력을 발휘하기 위해서는 컨디션 조절과 건강관리에 힘쓰고 정신적인 안정을 취하는 것이 중요하다. 이에 수험생 건강을 챙길 수 있는 건강식품들이 많은 인기를 모으고 있다.

뉴트리라이트는 영양관리 및 식단관리, 운동을 종합적으로 제안하는 ‘디데이 포커스 프로그램’을 진행하고 있다.
더블엑스 종합비타민 무기질, F옥타코사놀, 인테스티플로라 7 프로바이오틱스, 비·디에이치에이 블렌드, 레시틴 등 5종의 건강기능식품과 일별 식단표, 주별 운동계획표를 함께 제공한다.

허벌라이프는 체력저하로 지쳐있는 수험생들의 피로를 회복시켜주고 면역력을 높여줄 뿐 아니라, 기억력 개선에 도움을 주는 ‘홍삼 진센’이 인기를 얻고 있다. 하루 섭취량에 홍삼 한 뿌리 분량의 사포닌을 함유하고 있어 목 넘김이 편하고 소화흡수가 용이한 미니타블렛 형태의 제품으로, 홍삼 맛을 좋아하지 않는 수험생들도 거부감 없이 섭취할 수 있다.

이와 함께 스트레스 해소에 탁월하고, 피로 회복을 돕는 ‘리프트오프’도 개별포장이 돼있어 휴대가 편리하고 물에 녹여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어 수험생들의 호응을 얻고 있다. 

아울러 불규칙한 식생활과 장시간 책상 앞에 앉아 있는 수험생들은 위장장애 및 변비로 고생하는 경우가 많다. 조사에 따르면 대한민국 고3 수험생 10명 중 9명이 만성적인 장 트러블에 시달리는 ‘장트라블타’인 것으로 조사됐다.

프로바이오틱스 유산균 전문기업 쎌바이오텍은 이러한 수험생들을 위해 ‘듀오락케어’를 선보였다. 이 제품은 스트레스 또는 유해균으로부터 장 환경이 손상돼 평소 힘들어 하시는 분들에게 유익한 유산균 증식을 통해 장건강 개선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제품이다. 이와 함께 면역기능 강화에도 효과적이라 수험생들의 환절기 감기 예방 및 컨디션 조절에도 유용하게 활용될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정명준 쎌바이오텍 대표는 “수험생의 장트러블은 불규칙한 식습관과 운동 부족, 극심한 입시 스트레스 등이 복합적으로 작용한 결과”라면서 “가벼운 운동으로 긴장을 풀어주고, 유산균과 같이 장건강에 도움이 되는 제품을 꾸준히 섭취하면 도움이 된다”고 말했다.  

넥스트이코노미  nexteconomy@nexteconomy.co.kr

<저작권자 © NEXT ECONOMY,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넥스트이코노미의 다른기사 보기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