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유통 백화점 뉴스브리핑
현대백화점, 충청점 그랜드 오픈
  • 넥스트이코노미
  • 승인 2012.08.30 15:21
  • 댓글 0

 

   
 

현대백화점이 지난 24일 충북 청주시 흥덕구 복대동에 현대백화점 충청점을 오픈했다. 
14호점인 충청점은 충청권 최고의 고품격 생활문화 백화점으로서 청주ㆍ청원지역을 포함한 연기ㆍ세종ㆍ증평에 이르는 광역상권을 아우르며, 향후 순차적으로 오픈되는 현대백화점 판교점, 광교점 등과 함께 현대백화점 미래성장 전략의 한 축을 담당할 방침이다. 

복합쇼핑몰 형태로 출점하는 현대백화점 충청점은 연면적 약 85,000㎡(25,716평), 영업면적 약 43,800㎡(13,274평) 지하 4층 지상 7층, 주차대수 933대 규모로서, 백화점 본관과 영패션전문관인 유플렉스(U-PLEX)로 구성돼 영(Young)ㆍ럭셔리 (Luxury)ㆍ컬처(Culture) 등 다양한 라이프스타일을 구현해 고객의 쇼핑과 문화욕구를 원스톱으로 수용하게 된다.

현대백화점 충청점은 2013년 매출 목표를 3000억원으로 정하고, 상권 최대 약 1000여개의 브랜드와 풀라인 상품 구성, 문화홀과 문화센터 등 지역 최고의 커뮤니티 공간 그리고 현대백화점만의 차별화된 고객관계 소통시스템을 통해 명실상부한 충청권 최고의 백화점 위상을 구축한다는 계획이다.

하병호 현대백화점 사장은 “새롭게 떠오르는 청주 서부 핵심 상권에 들어서는 충청점은 쇼핑ㆍ교육ㆍ문화시설 등 도시문화 기능을 완성시키는 핵심 인프라를 모두 보유하고 있는 지역 최고의 복합쇼핑몰로서, 지역 주민이 쇼핑과 엔터테인먼트를 원스톱으로 즐길 수 있도록 편의성을 극대화 했다"고 밝혔다.

또한 “이미 자사카드 회원이 14만명을 넘어 서는 등 고객들의 현대백화점 충청점 개점에 대한 기대감이 크다”며 “충청점은 차별화된 상품 경쟁력과 현대백화점만의 고품격 서비스를 바탕으로 충청지역 쇼핑문화의 새로운 메카가 될 것’이라고 강조했다.

넥스트이코노미  nexteconomy@nexteconomy.co.kr

<저작권자 © NEXT ECONOMY,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넥스트이코노미의 다른기사 보기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최신기사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