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기능식품 브랜드 뉴트리라이트가 대학수학능력시험을 100여일 앞두고, 효율적인 디데이 관리 및 컨디션 관리가 요구되는 수험생들을 위해 ‘D-Day Focus Program(디데이 포커스 프로그램)’ 프로모션을 지난 7월 24일부터 진행하고 있다.

이번 프로모션은 수험생이나 중요한 프로젝트를 앞둔 직장인들의 목표달성을 돕기 위해 영양관리 및 식단관리, 운동을 종합적으로 제안하는 솔루션으로 컨디션 조절에 도움을 주는 5종의 건강기능식품과 일별 식단표, 주별 운동계획표를 제공한다.

‘디데이 포커스 프로그램’에 제공되는 건강기능식품은 ▲더블엑스 종합비타민 무기질 ▲F옥타코사놀 ▲인테스티플로라 7 프로바이오틱스 ▲비ㆍ디에이치에이 블렌드 ▲레시틴 등으로 총 5종이다. 

프로모션 기간 중에는 기본 구성 제품 5종과 더불어 수험생이 간편하게 휴대할 수 있도록 낱개 포장된 ‘더블엑스 10데이즈’ 종합비타민 무기질이 추가된 ‘디데이 포커스 프로모션 팩’을 한정 판매한다.

디데이 포커스 프로그램 프로모션은 오는 7월 24일부터로, 한정수량 소진 시까지 진행되며 프로모션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뉴트리라이트 홈페이지(www.nutrilite.co.kr)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지난달 26일에는 현대인들의 과도한 영양섭취와 불균형한 식물영양소 섭취에 대한 대안을 제시하기 위해 식물영양소가 풍부한 채소의 5가지 색깔을 지칭하는 ‘파이토칼라’를 주제로 ‘뉴트리라이트 대학생기자단 파이토칼라 요리대회’를 분당 암웨이 브랜드센터에서 개최했다.

요리대회에 참가한 뉴트리라이트 대학생기자단은 각각 파이토칼라에 해당하는 레드, 옐로우, 그린, 퍼플, 화이트로 팀을 나눠 해당 색 채소를 활용한 다양한 요리를 선보였다.

행사에 참여한 박창순 학생은 “파이토칼라 레시피를 직접 찾아보고 요리를 만들어 보는 과정을 통해 식물영양소의 효능과 중요성을 많이 알게 됐다“며 “이번 기회를 통해 터득한 파이토칼라 요리를 자주 챙겨 먹을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NEXT ECONOMY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