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제품 출시, 사업 설명회 등 공격적인 마케팅 펼쳐

뉴웨이즈코리아가 국내 시장 확장을 본격화하고 있다.
미국 유타주 스프링빌에 본사를 둔 뉴웨이즈는 건강 보조 제품 및 목욕·미용제품을 주로 판매하는 글로벌 네트워크마케팅 회사이다. 영양소 보충 음료인 ‘막시몰 솔루션™’과 퍼스널 케어 제품인 ‘트루터치™ 스킨케어’ 제품군을 주축으로 250여개의 다양한 제품을 판매하고 있다. 

특히 뉴웨이즈는 하버드대 보건대학원 겸임 교수인 월레스 헤이즈 박사와 미국영양협회장인 해리 프레우스 박사 등 저명한 과학자들로 구성된 과학자문위원회를 두고 인체 유해성 논란이 있는 3000여 가지 성분을 피해 안전한 제품을 판매하는 친환경 기업으로 유명세를 떨치고 있다.

올 6월 창립 25주년을 맞이한 뉴웨이즈는 현재 일본, 독일, 영국 등 주요 국가에 진출해 큰 성공을 거뒀다. 현재는 태국, 중국 등 글로벌 시장 확장에도 박차를 가하고 있어 무한한 성장이 점쳐지는 대목이다.

한국은 뉴웨이즈가 29번째로 진출한 시장으로, 지난해 12월 서울 강남구 역삼동에 한국지사 및 뉴웨이즈 쇼룸을 갖추고 정식 오픈했다.

스캇 세인트 클레어(Scott St. Clair) 뉴웨이즈 본사 CEO는 한국 시장 오픈 당시 “한국 시장은 아시아·태평양 지역에서 세 번째, 전 세계에서 다섯 번째로 큰 규모로, 뉴웨이즈의 지속적인 성장을 위해 매우 중요한 시장”이라며 “건강관리 및 안티에이징 제품에 관심이 많은 한국인들의 성향과 소셜 네트워킹을 적극적인 활동으로 즐긴다는 점을 고려해볼 때 뉴웨이즈의 비즈니스 모델은 한국에서도 성공할 수 있을 것”이라고 자신감을 드러냈다.

뉴웨이즈코리아는 처음 8개 제품에서 출발해 현재는 분기마다 지속적으로 신제품을 출시해 20여개의 제품을 판매하고 있다.

특히 지난 10년간 전 세계에서 2500만병 이상 팔리며 큰 인기를 얻고 있는 ‘막시몰 솔루션™’은 비타민과 미네랄, 블루베리 및 라즈베리 농축액 등을 함유한 음료제품으로, 부족하기 쉬운 기본 영양소를 쉽게 보충할 수 있어 한국 소비자들에게도 큰 인기를 모으고 있다.

이와 함께 최근에는 퍼스널 케어 라인으로 ‘트루터치™ 듀얼 액션 아이젤’과 관절과 연골에 도움을 주는 ‘글루코사민 플러스™’, 식이섬유 보충 식품인 ‘화이버5™’, 신개념의 스포츠마사지 크림 ‘얼리비에이트™’, 친환경 고농축 세탁세제 ‘뉴브라이트™ 파우더’ 등 다양한 제품을 출시하는 등 최근 오픈한 글로벌 기업 중 가장 안정적인 기업이라는 평가를 얻고 있다.

뉴웨이즈코리아는 7월을 기점으로 새로운 회원 교육 프로그램을 개발하고 서울, 부산, 대구, 청주 등에서 사업 설명회 및 세미나를 개최하는 등 시장 확장에 적극 나설 계획이다.

회사 관계자는 “뉴웨이즈의 기본 철학은 건강한 신체, 건강한 재정, 건강한 지역사회, 그리고 건강한 지구”라며 “뚜렷한 목적의식과 우수한 제품, 보상플랜을 가진 뉴웨이즈는 한국시장에서도 큰 성장을 이뤄 국내 직판시장 활성화에도 기여할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NEXT ECONOMY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