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리빙(대표이사 민창기)은 한국 소비자포럼이 주최하는 ‘2012 한국 소비자의 신뢰기업대상’에 9년 연속 수상했다고 지난 28일 밝혔다.

한국 소비자의 신뢰기업대상은 국내에서 활동하고 있는 기업 중 한국소비자브랜드위원회의 사무국 기초조사 및 심의위원회 최종 심의를 거쳐 선정된다.

기업 경영에 대한 신뢰성과 지속성, 적절성과 투명성 등 항목별 3개 이상의 실천사례가 있는 기업에 수여된다. 또한 핵심 산업부문에서 뛰어난 경영성과와 실적을 인정받는 기업을 대상으로 엄격한 심사기준에 의해 선정된다.

하이리빙은 이번 심사에서 고객감동경영, 상생경영, 윤리경영, 인재경영, 브랜드경영 등 다각도로 분석, 평가된 항목에서 최고점을 받아 9년 연속 신뢰기업 대상의 영예를 안게 됐다는 설명이다.

한편, 6월 28일 창립 16주년을 맞는 하이리빙은 올해 ‘도전, 2016’이라는 슬로건 아래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 중이다. 2016년의 새로운 도약과 사업 활성화를 위해 현재 진행 중인 ‘뉴스타트 2012 프로모션’은 뉴스타트, 리스타트, 600만HP, 통신 프로모션 등 회원 및 소비자에게 더 큰 혜택을 받을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 있다. 

민창기 하이리빙 대표이사는 “9년 연속 신뢰기업으로서 평가 받을 수 있었던 것은 하이리빙을 믿고 인정해주신 회원과 소비자가 있었기에 가능했다”며 “16년 동안 변함없이 사랑해주신 많은 분들께 보답하고자 2012년을 소통과 브랜드 강화의 해로 정하고 파격적인 프로모션 혜택과 마케팅 강화에 힘쓸 것”이라고 밝혔다.

저작권자 © NEXT ECONOMY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