앤알커뮤니케이션(대표이사 정동교, 이하 NRC)은 지난 6월 26일 석세스컨벤션을 통해 협력업체 및 기관으로부터 받은 쌀화환 800㎏을 서울 난곡동 주민센터에 전달했다.

이번 쌀꽃나눔 활동은 임직원이 참여한 ‘NRC 사랑나누기봉사단’이 참여해 전달했으며, 전달된 쌀화환은 난곡동주민센터에서 운영하고 있는 ‘사랑의 쌀독’에 넣어져 도움이 필요한 이웃들에게 전달될 예정이다.

난곡동 주민센터장은 “앤알커뮤니케이션이 매년 지속적으로 쌀을 전달해 주신데 대해 깊이 감사드리며, 어려운 주민들에게 소중히 전달될 수 있도록 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지난 6월15일부터 19일까지 3박5일간의 일정으로 ‘제 18회 NRC Dream’s Tour’를 진행했다. 이번 투어에는 이세형 회장, 정동교 대표이사, 허지백 탑리더를 비롯한 신규 다이아몬드디렉터, 석세스컨벤션 공로패 수상자 등 100여명이 참가한 가운데 동남아 최고의 휴양지로 손꼽히는 태국 파타야에서 진행됐다.

NRC드림투어단은 산호섬에서의 해양레포츠 및 비치발리볼 등을 시작으로 드림투어의 백미인 ‘NRC 드림파티’ 연회가 이어졌으며, 각종 공연과 체험을 통해 이국의 정취와 문화를 만끽했다.

드림투어의 하이라이트 ‘NRC Dream Party’에서 정동교 대표이사는 “새롭게 펼쳐지는 새로움의 중심에 여기 함께한 New 리더 여러분의 활약을 기대하며, 드림투어를 통해 성공의 기쁨을 느끼길 바란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NEXT ECONOMY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