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직접판매 뉴스브리핑
NRC, 2012 석세스 컨벤션 개최
  • 넥스트이코노미
  • 승인 2012.06.12 10:41
  • 댓글 0

   

앤알커뮤니케이션(대표이사 정동교, 이하 NRC)은 지난 9일 올림픽 체조경기장에서 ‘오늘의 열정, 내일을 위한 약속’이라는 주제로 ‘2012 석세스 컨벤션’을 개최했다.

9000여명의 회원이 운집한 가운데 개최된 이번 석세스컨벤션은 창립자 이세형 회장과 정동교 대표이사, 곽용운 NRC USA 대표이사를 비롯한 내ㆍ외빈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다. 

1부 공식행사에서 정동교 대표이사는 ‘세상에 없던 새로움’을 주제로 새로움을 향한 시선과 행동, 혁신 등을 언급하며 세상을 변화시킬 새로운 자세를 희망한다고 피력했다. 이어 허지백 탑리더와 이갑성  KT 전략유통마케팅 본부장의 축사가 진행됐다.

2부 인증식 및 핀 수여식에서는 2012년 상반기 동안 배출된 루비 디렉터, 에메랄드 디렉터 인증식이 진행됐다.
아울러 미국 NRC USA의 1호 다이아몬드 디렉터의 핀 인증식과 약 80명의 다이아몬드 디렉터 핀 인증식, 최고 직급인 블루다이아몬드 디렉터의 인증식도 거행됐다.

특히 이날 석세스컨벤션에서 창립자 이세형 회장은 새로운 통신 서비스인 ‘NRC LTE 선불서비스’와 새로운 개념의 온라인 비즈니스 환경인 종합쇼핑몰 개편을 주제로 ‘2012 석세스 뉴 비전’을 발표, 장내는 뜨거운 박수와 환호로 화답하며 2012년 하반기의 도약을 가늠케 했다는 평이다.

이세형 회장은 “이번 석세스컨벤션에서 발표된 선불서비스와 종합쇼핑몰은 회원 여러분의 성공과 보다 큰 수익을 안겨드릴 획기적인 기회가 될 것 확신한다”고 밝혔다.

또한 이번 석세스컨벤션에서는 그룹 및 센터 프로모션 시상과 공로패 시상이 이어졌으며, 푸짐한 경품추첨과 유명 가수의 축하공연이 진행되며 성대한 회원 축제의 장으로 마무리됐다.


넥스트이코노미  nexteconomy@nexteconomy.co.kr

<저작권자 © NEXT ECONOMY,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넥스트이코노미의 다른기사 보기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Back to Top